아카데미타이거 전기형
2004-11-04, HIT: 2996
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이호영
현재 작업중인 타이거 입니다. 기초 도색을 마치고 동계위장을 구상중입니다.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고정구 정도 디테일 업과 나무상자가 빠진 상태로 설정해보았습니다.
이 전차에 올라서게될 인형들입니다. 앞으로 어떤 전차가 될지 기대반 염려 반입니다.
동계위장 직전 기본색으로 버프를 입혔습니다. 흰색으로 자연스럽게 넘어가기위한 중간단계 도색에 해당하겠네요. 이과정중에 데칼도 붙여주었습니다. 탱크그레이 밑색에 버프를 입혀주니 가볍게 보이진 않는거 같습니다. 탱크그래이->다크엘로우+버프->버프 3단계에 걸친 도색 결과물 입니다.
워싱은 붓빨이와 신한 유화 로우엄버를 써봅니다.
동계위장후 워싱한 상태입니다. 웨더링과 세부도색을 남겨둔 상태입니다. 이제부터가 가장 힘든고비 일듯합니다.
파스델 가루를 사용해서 윤곽선을 먹선넣기 방식으로 그려주엇습니다.
전 단계에 비해 좀더 입체감 있어 보입니다.
하부는 어느정도 과하다 싶을 정도로 파스텔가루를 붓빨이에 녹여서 발라주었습니다.
용접부위가 어딘가 녹슬고 번진것 처럼 보입니다. 헛 그런데 확대한 사진을 보니 와이어가 다듬지 않은 티가 확나는 군요. 흠 다듬는다고 다듬은 건데도 이렇케 사진으로보면 실수한 곳들이 잘보입니다. 다듬고 넘어가야 겟지만 다음 키트가 만들어 달라고 아우성인 관계로 그냥 Go 하겠습니다.^,,^ 다음 단계는 유화를 사용해서 부분부분 색발한 느낌과 색 변화를 주어볼 참입니다.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