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 Soldiers with Bicycles Tamiya 1/35
2004-11-12, HIT: 3838
까쉬, 정용학외 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박경훈
타미야 자전거병 세트입니다.
휴가 나가는 병사와 휴가갔다 들어오는 병사를 재현했습니다. 휴가라기 보다는 외출 정도가 맞겠네요.
점령지 어느 소도시, 전시라서 소총을 소지하고 잠시 부대밖으로 외출 나가는 병사들입니다. 한 병사는 전쟁통에 먹을 것도 없는 데도 불구하고 길거리에 떨어진 부스러기를 쪼아먹고 있는 비둘기를 보며 미소를 머금습니다.
한 병사는 그것을 모른채 그냥 부대로 복귀하는 중이네요.
자전거는 두대 들어 있습니다. 인형은 모두 네 명 들어 있는데 선택해서 자전거와 어울리게 조립하시면 됩니다. 네명이지만, 두명은 같은 금형의 같은 포즈, 동일 인형이 서비스로 하나 더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즉, 각기 다른 포즈와 얼굴은 세명이죠.
지면은 타미야에서 나온 시트같은 디오라마 종류의 일종입니다. 임시고정용 스프레이 중에 좀 센 게 있는데 그걸로 액자에다 한번 뿌린 후 시트지를 부치시면 됩니다. 길거리 바닥표면에는 에나멜로 적당히 색을 칠해주고 칼질로 대충 기스(??)를 내줬습니다.
도색은 인형, 바닥, 소품 모두 에나멜 붓도장으로만 했습니다.
인형 만들기도 역시 재밌었습니다. 예상했던 결과보단 그럭저럭이지만, 제 나름대론 만족합니다.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
고수님들 작품을 감상하며 사포를 갈며 많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쉽질 않네요. 더불어 이런 자리를 만들어주신 홈지기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끝까지 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