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디어
밀리터리
스케일
게시판
로그인
회원 가입
PANTHER Asuf G. final model.
2005-01-02, HIT: 4583
김수현, 탱크킬러 안재균외 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김덕래
안녕하세요. MMZ 운영자님, 그리고 MMZ의 회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장 포신의 박력이 매력인 판터 전차로 새해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키트는 드래곤제입니다. 아주 품질이 좋아서 기분이 좋았고 트랙을 약간 신경 써서 다듬어 주면 아주 좋은 결과물을 제공한다고 봅니다.
최 후기형에 맞게 포탑과 이곳 저곳에 약간의 손을 봐 주었고 사이드 스커트의 고정구도 음료수 캔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판터 전차의 박력이 여지없이 드러나지 않습니까? 정말 멋집니다.
트랙의 조립은 약간의 주의를 요하고 다듬어야 할 낱개의 트랙이 의외로 존재하고 있지만 잘 다듬어 주면 그 결과물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키트의 트랙은 가이드 핀에 구멍이 없으나 차체 후부의 양옆에 달린 예비용 트랙은 파트 에칭의 가이드 핀을 달아 주었더니 효과가 참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페인트 벗겨진 표현도 적용시켜 주었습니다. 특이한 점은 부대 마크도 없고 터렛 넘버도 없고 마킹이 전혀 없는 정체 불명의 전차를 재현한 것입니다. 전쟁 말기에 보면 이런 전차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기본 칠은 험브롤이 아닌 군제락카가 말하는 바로 그 색이라는 세 가지의 색을 사용해서 에어브러싱 하고 점박이 위장무늬도 찍어준 것입니다.
각진 포 방패를 중심으로 길게 뻗은 포신이 참 멋집니다.
웨더링은 유화 물감 대신에 에나멜로만 사용해서 표현 해 주었습니다.
휠의 안 쪽에 새겨진 볼트 머리는 약간 엉성하지만 워낙에 작고 또 색칠까지 해 놓으면 잘 알 수도 없는 부분 같습니다. 트랙은 휠의 상면에 약간의 굴곡을 주어 접착하니 더 근사해 보입니다.
전차병 인형은 드래곤의 독일군 인형 시리즈의 6191 번으로 요즘 나온 키트답게 아주 품질이 좋아 만족했습니다. 색칠은 험브롤 에나멜입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김덕래님의 더 많은 사진 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