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G 21
2005-01-03, HIT: 2629
김민석, 박찬일외 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SupERmAn
2001년도에 산 제품인데 이제서야 만들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익히 알려진 모델이라 달리 드릴 설명은 필요없을듯합니다.. 저도 다른 분들처럼 만들면서 즐거운 마음을 내내 가지고 작업했습니다.. 기분 좋은 키드인 것 같습니다..
은색기체를 만듦으로 해서 조립실력이나 도색 실력을 높여볼 요량으로 구입했던 키트였는데 몇 번의 좌절과 우여곡절 끝에 도색 완료했습니다... 패널라인이 적당한 깊이와 선명함이 참 인상적이었습니다..
실력이 미천하여 작업에 대해서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예전에 한 번 도색을 시도했다가 어린 마음에 상처만 받고 접어둔 채 몇 년이 흘렀습니다.. 결과의 질을 떠나면 비행기 비슷한 모양이라도 가져주니 고마운 마음입니다..
전체 도장은 군제락카8로 찍 뿌렸고요, 엔진 부분은 락카흑철색이으로 찍~.. 그리고 타미아 클리러 블루, 오렌지 한 번 뿌려 봤습니다.. 놀랍지는 않은 정도입니다...^^;
이 알량한 은색 한 번 해볼려고 많은 시도를 한 것이 나름데로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양대천님께서 작업하신 것 처럼 멋진 은색이였으면 하고 어린 마음에 나름대로 기대했었지만... 그래도 괜찮습니다.. 기분 좋게 만들었다는데 만족합니다..
결론적으로 은색기체에 은은한 금속의 광택을 가지게 하는 것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참 궁금합니다.. 마른 헝겁으로 살짝 닦아봐도 잘모르겠고,,, 컴파운드로 살짝 닦아봐도 잘모르겠고.. 나중에 유화로 먹선넣으면서 닦으니까 은은한 광택과는 더 멀어지던걸요.. 좋은 의견 있으시면 듣고 싶습니다.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 모형생활하십시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