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2 A10 THUNDERBOLT
2005-01-18, HIT: 3567
썸머킹, 전은석외 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윤종현
안녕하세요 여러분^^ 그동안 유령회원으로만 활동하다 마침내 디카구입하여 사진올립니다. 트럼페터 선더볼트인데 만든지 한달 가까이 다되가는 놈입니다. 디테일은 거의 최상이고 그 크기는 압도적입니다.
전 이놈을 배송비 포함 730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은 가격이 10만원이 넘었더군요
앞부분인데 데칼은 고증무시하고 그냥 붙였습니다. 데칼도 품질이 꽤 뛰어난 편입니다. 이걸 상어모양이라고 해야하나.. 하였튼 이모양말고 다른 데칼도 포함되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작기같은 한 20일 정도 조금 넘게 걸린 것 같습니다. 집에 있는 1/48 톰캣과 비교해보면 그 크기를 대충 알 수 있을 것 같아 올리려했는데 워낙 톰캣이 허접이라 이해바랍니다.
캐노피는 개폐가 다 가능합니다. 전 트럼페터 에어로는 처음인데 생각보다 디테일이 뛰어난데에 놀랐습니다. 모형점 아저씨도 강력히 추천해주셨지요 인형도 포함되어 있는데 제가 인형제작실력이 형펀없어
그냥 포함시키기 않고 찍어봤습니다.
엔진커버도 개폐가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메탈이 약간맞지않아 약간 고생했습니다. 엔진도 레진이란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그 말랑말랑한 것으로 이루어져있고 그것을 투명플라스틱이 덮는 상태입니다.
사다리와 랜딩기어는 메탈로 되어있습니다. 이놈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서는 당연한 것 같습니다.
만드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정말 손이 많이 가는 놈이 더군요
이놈을 만들면서 대형 에어로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었습니다.
미사일 및 연료탱크입니다. 미사일 배치도 제 임의대로 해보았습니다.종류가 많으므로 여러분의 취향에 따라 꾸미실 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