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M998 카고험비 이라크 현지장갑개량형
2006-06-25, HIT: 5390
박용호, 이용환외 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김경남
엄청 오래간만에 사진올립니다..^^: 요즘 12인치 액션피겨에 빠져버려서 ㅜㅜ 모형할 시간이 없으니 저녀석가지고 놀게돼더라는 쿨럭
아는사람이 도색을 부탁해서 시간내가며 개조와 도색을 해주었습니다 부족한 솜씨덕에 저판넬만드느라 날린 프라판이..^^:
서페이서를 칠해주었는데도 비출때 대략 난감했다는..^^:
저는 보통 먹선으로 워싱까지 표현하느라 거의 검정색도배를 한답니다..^^:
무지막지 큰관계로 먹선지우는데만 몇일 걸렷다는 ㅜㅜ
여기서 끝냈으면 됐는데...
욕심부리느라 차에 흙표현을 해주겠다고 호기를 부려봤지만...
3일을 씨름해도 저모양일때 대략 좌절했습니다..^^: 역시나 사진이나 다른작품의 작례없이 더군다나 저런걸 접해보지도않은주제에 머리속에서 대충 이럴것이다하고 덤벼들면 저렇게 돼더군요..^^:
3일투자한 시간아끼지말고 복구하자라고 생각하고 싸그리 밀어버렸습니다..^^:
받으실분이 장기간 전투버젼을 원하셔서 먼지표현을 좀 과하게해주었습니다..^^:
대략 수습한 모습입니다...^^: 흙이 자연스럽게 안벗겨진녀석들은 그냥두고 살짝 도색만 해주었습니다
거기에 에어브러시로 먼지를 뿌려주었습니다 먼지표현한날이 장마온다고 비온직후라 에어브러시가 난리도 아니더군요..^^:
엄청나게 튀어대는통에 먼지표현을 해줄수밖에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먼지튀는 표현에 적합할정도로 튀더니 나중에는 통제불능이돼어서 막판에 날림이 돼어버렸네요..^^:
시트는 휴지로 순접으로 붙인후 락카도색후 먹선넣기 에나멜 하이라이팅만 해주었는데 질감이 잘살아 보기좋네요
MMZ에 올려도돼나 하는생각이 들지만 생존신고차 올려봅니다 돌던지지 마세요 ㅜㅜ
7월중순부터는 모형을 할수있을듯합니다 그때는 35스케일로 돌아올께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