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e you OK? 1944 Normandy
2007-07-06, HIT: 5740
j7chang, 40Ares외 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박종석
안녕하세요 수원의 박종석입니다. 얼마전에 올리고 또 올립니다.
이번엔 동부전선에서 서부전선 노르망디/아르덴느로 왔습니다.
타미야 4호 H형이구요 팬저 칼라 2권에 있는 1944년 가을 아르덴느 발지 전투 직전의 프랑스 전선 제2 기갑사단 마킹입니다. 찌메리트는 과감히 생략(사진엔 잘 안보임. 하긴 했을테지만)! 고증은 역시 제가 아는 범위까지만 무대포로. 2사단 마킹은 미그의 드라이데칼인데 이거 붙인다고 예전거 떼어 내는라 생쑈했습니다.
인형은 드래곤 1944 아르덴느입니다. 얼굴은 송영복님이 가르쳐 준 유화 색칠입니다. 전차장은 어디건지 모르겠습니다. 잊어 먹었어요.
4호 타미야는 박스 그대로 맹글었는데요,에칭이나 별매품은 안썼습니다. 실력이 안되어서. 캐타필러도 고무제예요.
색칠은 좀 빡시게 신경 썼습니다. 실력이 안되 손발이 안따라 주니 정말 머리가 안팠었습니다. 타미야 아크릴이고 시쳇말로 뭔나게 유화로 필터링,까기,필터링, 유화로 드라이 브러싱etc..
다신 안한다!
베이스는 벨린덴 레진 베이스로 예전에 만든거 유용했습니다.
좀 작습니다. 편하긴 합니다. 베이스 만드는 것도 일인데..
아뭏든 디오라마는 정말 손댈게 너무ㅡ 많아요. 지겹습니다. 저도 단품만 하고 싶기는 한데 워낙 실력이 딸려서 베이스나 인형이 좀 카바해 주어야 겠기에...
포스터는 예전 취미가에서 오려둔 걸로.
노르망디! 그 지옥의 전역에서 살아 남은 자는 희망을 버렸야 했었겠지요.
다음은 이태리 안지오로 가보려구 합니다. 브룸베어 중기형 타구서리...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 또하나 처리(?)했습니다.
한동안 모형에 손을 놓았다가 요즘 다시 시작하는데 부쩍 재미가 붙었습니다. mmz 회원 여러분 건강하시고 장마철 배탈 조심하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