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매공원전시장
2007-11-28, HIT: 3563
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벤더스네치
입구쪽이 서있는 수송기입니다.도색이 깔끔하고 앞과중간문에 올라가서 내부를 보고 내려올수있는 게이트가 설치되어 있습니다.바닥은 돌로이쁘게 깔았고 밤에 보면 비행기를 향하여 은은한 조명이 올라옵니다.다른전시장하고 다른 방식이지요.밤에보면 이쁩니다.중간에 보이는 사람들은 조명설치중인 분들입니다.공사가 완료가 안된상태인데 그냥 들어가서 찍어봤습니다.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평소 보기힘든 넘도 와있었습니다.상태는 괜찮아 보였고 깔끔해보였습니다.번호가 큼직한게 참 촌스럽더군요.뒤에 건물은 청소년 수련관(당구,탁구PC방,카페테리아등있음)과 큰건물은 새로지어진 서울특별시시립 서울대학교보라매병원신축건물입니다.아직공사중..
가까이서 보니 웅장해보이더군요.이넘 올때봤는데 트레일러 6대정도에 동체분할해서 실고와서 공군에서 파견된팀들이 조립하더군요.대한민국공군 기술들이 좋습니다.아래 조명이 살짝보입니다.뒤에살짝보이는 건물은 구라청으로 유명한 기상청건물입니다.일기예보에 보라매공원풍경이 많이 나오는 이유이기도 하지요.
날아가는 제공혼가요~! 날아가는 포즈가 하늘과 대비되어서 멋집니다.외국에서보던 전시방식인데 우리도 하는군요.
역시 안빠지는 헬기.육군에비해 색감이 영~그래도 해군보단 나아보이네요~뒤에건물은 신축된 농심본사 건물입니다.
퇴역한 놈 하나 따라왔네요.. 늘보던기체라 영~ 참작아보였습니다~!앞에서 조명작업중..
관측기도 있는데 관측을 용이하게 하기위해 유리창이 아래방향으로 많았습니다.앞뒤프롭기는 나름 매력있어보입니다.
공군의 역사를 동판으로 새겨져 있는데 공사중인지라 지져분한상태입니다.내용은 공군의 역사가 쭉 있습니다.
이넘은 기존에 F86이랑 유일하게 독서실앞에 있던 놈인데 이렇게 환골탈퇴하니 넘져보이네요.이놈만 남고 다른놈은 낡았는지 가져가 버렸습니다.이거 설치할때 크레인으로 올리고 엔진도 빼버렸는지 쉽게 올라가던군요.
이곳에 예전에 공군사관학교였다는 내용입니다.아시는분들은 다아실듯. 이곳에 엿날에 공군참모총장배 모형항공기 대회참석하러왔던 기억이 나더군요.
팬텀도 한대 있는데 올라가볼수 있는 사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마크는 유명한 마크인데 우리도 쓰고 있는지몰랐네요~!
멀리서 보니 날아오르는듯하네요~! 전시효과로는 주기장에 일렬주차보단 이게 나아보입니다.
나무가 많은 곳입니다.단풍들면 멀리서 비행기가 안보입니다.
입구는 크게 2군대와 작은 1군대가 있는데 이곳은 보라매병원쪽입구에 서있는 탑입니다.
이시절 이곳에서 나온공사출신들이 보면 다녔을 탑인데 지금도잘있고 독수리위에는
비둘기들의 쉽터입니다.
탑뒤에 있는 탑시가 작게 새겨있는데 날짜가 1974년입니다.글씨가 뭉게져있을정도로 오랜세월이곳을 잘지키고 있었습니다.
그당시 운동장은 지금도 운동장입니다.멀리 지하철 2호선구간도 보이고 정면에 시립공원최초로 공원매점을 없애고 바이더웨이가 들어와 있습니다.공원에 편의점이 있으니 깔끔해보입니다.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