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1/72 F-16 CJ/CG WolfPack.- Kunsan
2008-07-19, HIT: 2999
박민수, 외 1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최승수
처음으로 MMZ에 사진을 올리게 되는군요. 불량회원입니다. ^^ ;;; 워낙 띄엄띄엄 작업하다 보니, 완성시키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이번에는 아카데미에서 좋은 품질의 킷들을 쏟아내줘서 몇개 사서 완성시켜보고자 합니다. 그중의 1번타자입니다. ^^ 킷품질은 그야말로 이보다 좋을순 없다.~~!!! ^^ 특히 데칼은 최고이고, 킷자체의 품질도 최고~~!!
아직 바람붓이 없어 캔스프레이 도색인데, 부족한것이 많습니다. ㅠㅠ..
날렵한 앞모습. 사진찍는기술이 너무 없어 아쉽네요. ㅠㅠ
측면의 모습이 굉장히 좋은 녀석이죠.
잘~~~~ 빠졌습니다. ^^
요녀석에 반해 샀다해도 과언이 아닌 ... ^^
무장이 좀 맘대로 버전이 되어버렸습니다. 랜턴포드를 달면, JDAM을 달아야 하는데, 날렵함을 배가 시키기 위해 AGM-88 을 달아버렸습니다. 이렇게 보니, F-16이 전혀 약해 보이지 않습니다. 하드포인트도 많고, 강한 인상이 느껴지는 하부입니다. ^^
무장도색은 아직 부분도색이 남았습니다. 함도 흰색이지만, 그냥, 기체색과 동일하게 칠해주었습니다. 통일감은 듭니다.
랜딩베이는 다 조립하고 도색하려니 힘들더군요. 붓도색이라 구석구석칠하기도 힘들었습니다. 험브롤 흰색으로 기본도색후, 충분히 말린후, 웨더링 예정입니다.
음.. 멋진 모습으로 테이크오프~~!! ^^
가장 맘에 드는 각도.
웨더링이 너무 과했나 봅니다. 험브롤 라이트 브라운으로 살짝 효과를 준다는 것이 데칼이 스며들어 데칼이 도색(?)되어 버리는 사태가.. ㅠㅠ...
캐노피는 컴파운딩을 해줘야 합니다. 콕핏은 아직 실력이 한참 모자라네요. 연습을 더 해야 할듯 합니다.
아주 만족스러운 킷이었습니다. 아카데미가 요즘 질좋은 킷을 어려운 시기에도 줄줄이 뽑아내는걸 보면서 즐겁기도 하고, 대단하기도 합니다.
감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여름 건강 잘 챙기세요~~~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