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 RC타이거 입니다! 엠엠존에 많은 고수님들의 작품을 구경만 하다가 봄에 운동 삼아 가지고놀 거리를 찾던중 타이거를 찾게 됐습니다^^헨룡사제품이고 제 나름대로 많은 디테일업을 해줬습니다! 도색도 제가 본 타이거 중에 제일 멋있게 본걸로 도색해주고요~~락카와 에나멜, 유화들을 사용했습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배경은 시골집에 내려가면서 이곳 저곳에서 찍은 사진이라 뒤죽박죽 어지러운 사진을 보여드려 죄송합니다! 인형은 드레곤제 인형으로 개조했고 장구류도 달아주고 이것저것 자작해서 달아주고 다니 처음 보다는 그럴듯(?)해 보여서 맘에 듭니다!
이때는 인형은 완성 되지를 않아서 그냥 연습삼아 조정하다 찍은 사진 입니다!
번호와 마크는 스텐실로 해보았습니다! 엔진음도 나고 매연액을 넣으면 연기도 나지만..
그다지 실용도는 없는듯 합니다!
비례제에 라고 해서 굉장히 속도가 빠를줄 알았는데..그게 아니더군요-0-
그래서 별매인 메탈기어에 저에겐 무지 비싼 메탈궤도를 달아 주었습니다! 이거 달아 주는 것만으로도 상당한 시간이 들었습니다! 메탈기어도 느려서 아예 다른 빠른모터로 교체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어느정도 만족할만한 속도가 납니다^^
원래는 앞쪽의 예비 캐터필더가 고정이 되어 있어서 어색해 보여서 연결식 괘도로 넣어 주었습니다!
기관총도 원래는 없는 것인데 다른 인형에서 탈취해 달아 주었습니다!
전에 본 김만진님 작품의 스카프가 너무 이뻐서 저도 따라 해보았습니다^^
뒤에 양동이는 사이다캔, 철조망 자작..제리캔도 어설프지만 에폭시로 자작입니다!
나름 이렇게.. 무선 조정인지라 써스펜션도 잘 가동이 된답니다!
인형의 개조및 도색 전입니다! 인형 개조는 너무 어려운것 같습니다!
고글도 만들고 버버리 스카프도 칠해 주었습니다!
크기가 크면 더 정교해야 하는데.. 실력부족으로 이정도로 만족하려고 합니다!
실제로 공구를 넣을수 있는 공구함과 컵 책 지도입니다!
컵은 물컵이라 만들었는데 조금 큰듯 합니다! 재료는 역시 사이다 캔 입니다!
제리캔..그렇게 가지고 싶었는데..너무 구할길이 없고 가격도 비싸서 에폭시로 자작 했습니다!
어설프지만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