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시즈오카 하비쇼 견문록 -10-
2009-07-02, HIT: 6129
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nathan
1/12바이크를 테마로 관객 투표방식의 미니 콘테스트를 개최중인 동호회.
미니스케일 전문 동호회입니다. 비행기와 차량은 모두 1/72, 배는 1/700과 1/1200(맞나? 기억이 가물가물...)
태평양전선 해병대. 전차 위에 못 붙여놓은 것까지 재현했습니다.(이게 1/72...)
길을 매우 많이 잘못 든 3호 지휘전차.^^ 지휘전차라는 걸 포인트로 한 명판의 센스도 재미있습니다.
이것도 1/72...
올해는 예전에 비해 이스라엘물들이 눈에 많이 띄더군요.
실력이 매우 상향 평준화 되어있는 동호회, 에델바이스.
앞에서도 썼듯이, 전교 1등도 서울대 가면 그저 평범한 학생. 하나 하나가 모두 콘테스트 수상감인데 이렇게 한꺼번에 모여있으니...
그래서 이런 놈이 오히려 눈에 띕니다. 게임 '전장의 발큐리아'(애니메이션도 나왔지요.)에 나오는 가상전차 에델바이스. 이름이 동호회명이랑 같아서 일부러 만든 게 아닐지...^^
이런 점잖은(?) 동호회도 이타샤를 만드네요. ^^ 역시나 대세...
캐릭터물도 만듭니다. 전뇌코일의 주인공, 야사코.
제가 좋아하는 동호회 중 하나인 미야자키 메카 모형클럽.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작품을 테마로 하는 동호회인데...작년까지에 비해 전시품 수가 팍 줄었습니다. 좀 슬프더군요.
작년부터 마이크로맨 개조에 맛을 들인 듯. 작년에는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여관 종업원 숙소를 마이크로맨을 이용해 만들었었습니다.
올해는 원령공주가 바톤을 이었습니다.
매년 조금씩 완성되어가는 라퓨타의 기계병. 전신이 가동되는 풀메탈제의 엄청난 괴물입니다.
등쪽의 탑승구를 연 상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