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2 나팔수 수퍼톰켓 입니다!!
2010-12-13, HIT: 7148
김순오, 당신의길외 17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최영준
이번에 큰 숫고양이를 만들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완성된 시점이 콘테스트 기간중이라 밑져야 본전이라는 못된 심뽀로 과감히 출품하여 운좋게 여러 고수님들 훌륭한 작품 사이에서 장려상이라는 기대이상의 성과를 건진 녀석이 되겠습니다.... 만들기전에 이녀석에 대해 하도 안좋은 말을 많이 들어 얼마나 안좋길레??? 하는 심정으로 만들었습니다만...막눈인제가 보기엔 조립성이나 디테일 또 말 많은 프로포션등도...기대 이상의 품질을 보여 주는 녀석이었습니다!!
솔직히 타미야제랑 스트레이트 빌드 결과물로 보자면 비교하는것 자체가 얘한테 미안할 정도 였습니다!! (십만개 정도 뚫어놓은 리벳자국이랑~~아무래도 높게 책정된 가격은 제외~~!!)
유일하게 사용한 별매품은 레진제 사출 좌석 뿐입니다^^ 이 사출 좌석이야말로...인젝션 부품이 아무리 잘나와도 레진제가 비교 우위인 부분이 아닌가 합니다!!
무장은 온리 공대공으로!!! 전 개인적으로 폭장한 톰켓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발에 안맞는 신발을 신은듯...좀 어색해 뵈기도 하고...아무래도 제맘속엔 최강의 제공전투기~~가 톰켓이니까요 ^^
이번에 저도 해군기 특유의 소금기 표현을 한번 흉내내 봤습니다!!
키트그대로 만들어도 크게 어색하지 않은 콕핏 내부 입니다!!
십만개짜리 리벳은 모두 메우고 필요한 부분에만 0.4핀바이스로 바람구멍을....엉엉 넘 힘들었어요 ㅜ.ㅡ
톰켓을 사랑할수 밖에 없게 만드는~~~!! 환상적인 뒤태입니다!!
톰켓 날개 수납부는 가동을 고려해서인지...고무 재질로 재현되어 있는데 이게 좀 깔끔하게 접착되지도 안을뿐더러 접합선 수정등에 상당한 애로사항이 있습니다..저도 이번 작업할때 볓번이나 다시 작업하는등 꽤 애를 먹었네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