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하비 1/35 오쉬코쉬 M-ATV(MRAP All Terrain Vehicle)
2012-08-13, HIT: 4329
윤종민(오포), 이호진외 8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오장진
판다하비의 오쉬코쉬 M-ATV입니다.
만들기가 쉽지는 않은제품인데 오랫동안 숙성시켜가며 천천히 만들었습니다.
도색은 IPP사의 미군 사막색이고,
별매품은 DEF의 바퀴를 사용했습니다.
차량뒤편의 적재함부분의 철망은 0.3밀리 플라봉으로 만들었습니다(자료사진에 보면 저렇게 해놓고 다니는 차량도 있더군요)
기관총은 RB모델의 12.7mm Cal.50 디테일업 셋트를 사용
적재함부분에있는 안테나는 예전에 쓰다가 남은 AFV CLUB제 스트라이커 업데이트세트에서 가져왔습니다(판다하비의 제품은 만들다 말아놔서요)
다른 안테나 부분도 다른 킷에서 가져다 적용했습니다-원래 저것이 맞는지는 모르지만 붙여놓으니 보기는 좋습니다
뒤쪽에 보면 이차량을 이용한 작은 비넷도 있습니다.
사실 M-ATV는 다 만들어놓고 이것때문에 완성이 늦어졌네요
사실 별거 아니고 미군이 차량끌고 소풍나온(?)것 때문인데요. 은근히 시간이 많이 걸리더군요
간만에 커다란 차량도 만들었겠다. 적재함에 악세서리도 만땅 집어넣었겠다. 예전에 사둔 MB제 체크포인트 인형도 있겠다.
나머지 악세사리도있겟다해서 첨으로 베이스도 만들고해서 뻔하디 뻔한 내용으로 작은 비넷을 만들어봤습니다.
베이스틀은 예전에 제가 활동하는 현용AFV카페 운영자님이 소개해주신대로 한가람문구에서 구입해서 만들고(도색은 유화물감후 마무리는 반광 바니시를 발랐습니다.)
아스팔트부분은 아스팔트색의 gel stone을 적용후 마른후에 석고 가루를 뿌린후 손으로 펴발랐습니다.
차량앞부분의 돌무더기는 얇은 석고 덩어리를 니퍼로 잘 다듬어서 목공본드로 일일이 붙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