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A-34 코멧 'Tiger Buster'
2017-06-19, HIT: 3896
졸고있는중, nausia외 6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HMC
안녕하세요 재법 오랬동안 글을 올리지 않았네요..여름방학 특강 시작하기 전에 일주일 정도 시간이 나서 이제서야 올려봅니다.
아마 하비페어에서 보신분들도 있을겁니다.
조명을 새로 사다보니 색감이 전체적으로 조금 창백합니다.7번째 사진이 제일 유사한 톤입니다.
2015년 하비페어에서 선물받은 키트를 옵션과 피규어를 더해 만들었습니다
키트는 브롱코의 코멧 이고 프리울궤도와 벨린덴 레진 피규어를 사용했습니다.
장비품은 레전드.타미야.블랙독.이탈레리에서 차출해왔습니다.
데칼은 11기갑사단 소속의 가상의 지휘전차입니다.
몇몇 부분은 디테일업 한 부분도 있으나 부품 손상으로 오히려 퇴보한 부분도 있습니다. 엔진 데크 부분의 손잡이들을 모두 황동선으로 자작 했고 머플러 부분도 황동 판으로 디테일업 해주었습니다만 측면 방향지시등과 라이트 부분은 부품을 부셔먹었습니다.
코멧은 삼각이나 사각 보단 동그라미가 더 어울리는거같습니다.
도색은 타미야 아크릴.유화.파스텔을 사용했습니다.
안테나는 스테인리스 장침을 이용하였습니다. 깃발은 마스킹테이프로 만들어주었습니다.(실제로 안테나에 깃발을 단 전차는 많진 않았을겁니다만 장식을 위해 달아놓았습니다.)
렌즈 부분은 투명 클리어도료로 채워주기도 하고 큰 부분은 남는 부품을 붙여주었습니다.
포신.기관총신은 RB모델.브롱코 별매품입니다.
피규어는 벨린덴.알파인.타미야를 적당히 섞어주었습니다.
포수 해치에 있는 전차병은 머리하고 목이 맞지 않아 스카프를 둘러주었습니다.
측면의 콜사인은 코멧 탱크가 페르만전투단의 티거를 격파한 일화가 있다고 합니다.추후에 이를 주제로 한 디오라마도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코멧은 크롬웰에서 훨씬 진보된 전차이긴 합니다. 그때문인지 조금 닮은구석도 있습니다.
크롬웰과의 비교입니다.
코멧 키트 내에는 레진 아이들러휠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4in1 킷이었고 박스아트 내의 차량도 있었지만 전 WW2 버전으로 골랐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각도입니다.
감상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