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5 ACADEMY german panzer Ⅳ Ausf. H ver.MID (걸판.ver)
2018-04-01, HIT: 2333
a320 파일럿, 박창영외 2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박중욱
안녕하세요!
우선 이번 하비페어를 하느라 고생하신 운영진과 심사위원님들. 관계되신 모든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아카데미의 신금형 '1/35 ACADEMY german panzer Ⅳ Ausf. H ver.MID' 를 완성했습니다.
샘플로 받았기 때문에, 빨리 완성하자...라고 뭔가 가슴속에 사명감을 조금... 가지고 열심히 만들어 봤습니다.
박스아트와는 많이 다르게 도색을 했는데요...
애니메이션 girls und panzer 에 등장하는 모습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키트는 아카데미에서 새롭게 출시한 키트라 키트의 모습을 그대로 보시라고 개조등은 하지 않고 스트레이트로...키트 그대로 만들었습니다.
(개조한건 파란 깃발밖에 없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도색 정보가 없어서 어떻게 도색해야할지 난감했습니다. 처음에 옥시드레드를 칠했다가 찜통에서 갓 나온 대게처럼 시뻘건 색이 되어서 지우고 다시 칠했습니다...
기본 색상 : 검정, 마호가니, 레드브라운, 흰색
잔디위에 전차를 놔두니, 모형이 가벼워서 잔디위에 붕~ 뜨길래 무게감이 없어 보여서 궤도가 닿는 부분의 잔디를 파서 붙어버렸습니다.
잔디밭을 달리면 나뭇잎이나 풀잎같은게 조금 붙지 않을까..? 하고 풀이나 나뭇잎같은걸 약간 붙여주고, 차량의 밑부분과 궤도부분에 흙이 튄 표현을 약간 해주었습니다.
나무베이스 오른쪽에 붙어있는 심볼마크...는 심심해보여서 붙여 주었습니다.
이번 4호 전차는 각 부분이 칼같이 꺽여있고, 두껍지 않게 만들어진 쉐르첸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OVM등은 설정집을 보고 최대한 비슷하게 만들어 보려고 했지만, 키트 그대로 개조없이 만들었기 때문에 설정집과 비교하면 많은 차이가 납니다.
데칼은 모델카스텐의 데칼을 사용햇습니다.
개인적으론 키트에 데칼을 포함해 줬으면...하는 개인적인 아주 작은 바램이 있었습니다.
양쪽 사이드의 쉐르첸은 일체형입니다.
데칼을 붙여주고, 흙색나는 도료를 뿌려 약간 오염된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안테나는 설정집을 보고 만들었습니다.
강선을 잘라서 마스킹테이프를 붙여 자를 대고 잘라낸 뒤,도색해서 완성했습니다.
튀어나온 부분이나 리벳등은 기본 도색에 사용한 도료에 좀 더 밝게 흰색을 추가해서 심심해보이지 않도록 칠해봤습니다.
배기구에서 배기가스가 나와 뒷부분이 더러워진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궤도에는 깨끗하면 좀 어색해 보일 것 같아 잔디를 붙여봤습니다.
저도 girls und panzer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데, 사실 설정집과 비교하면 공구의 위치나 장착된 부품, 애니메이션 사양용 데칼이 함께 들어있지 않다는 점.
그런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전차처럼 도색하고 나니, 얼핏 봐서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아카데미의 신형 4호전차도 여러가지 재밌는 가능성이 있었다...라고 재밌게 생각하며 만들어 봤습니다.
마지막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