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 모델링도 좋아하지만 그에 맞는 그림을 그리는 일도 좋아합니다. 조금은 이색적인 주제로 볼거리를 더 많이 제공해주고싶은 마음에 제가 습관적으로 스케치 해왔던것을 올려봅니다. 재료는 볼펜과 마카 딱 두가지만 쓰면서 그렸고 프리핸드 스타일로 지우개를 쓰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지우개를 쓰면 그림의 분위기를 망칠수 있으므로 일절 사용하지 않습니다.
첫 사진은 K136 구룡 입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K1E1 전차 (볼펜,웜 그레이 컬러 마카)
105mm포 탑재 전차중 아마 세계 최강급 스펙일것 같습니다. 특유의 비대칭 포탑 형상이 자칫 투시 오류처럼 보일수 있으므로 주의해서 그려주도록 합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흑표전차 입니다. 한국산 무기들은 특이한 디자인으로 그려내기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흑표도 예외가 아니더군요.
인민군의 폭풍호 전차입니다. 위에 백화점을 차린것 마냥 무부장이 주렁주렁 달려있는대 비효율적인 설계인것을 스스로 알았는지 저번 열병식때에는 대부분 제거하고 다시 등장했습니다.
m46전차의 사이드 뷰 설명 스케치 입니다. 마카로 깔끔하게 정리해 줍니다.
m46의 상부 명칭 스케치입니다.
2차대전 당시 독일군의 주력 귀요미 Sd.kfz.251 장갑차 입니다.
북한군의 열병식때 등장하던 미사일 운반 차량입니다. 중국의WS 시리즈와 디자인이 유사해도 너무 유사하여 북한으로 군수물자를 제공해 준것 아니냐는 의문을 증폭시킨 주인공입니다. 인민군 장비 연구겸 그려보았습니다.
중국의 WS시리즈 트럭입니다. 북한군의 미사일 운반차량과 차량 설계와 레이아웃이 매우 유사하다는것을 볼수있습니다.
무수단 로켓의 운반차량입니다. 물론 저 차량의 디자인을 보았을때 러시아의 MAZ547트럭이긴 하지만요.
모델 제작기와 함께 간간히 올리면 색다른 재미를 드릴수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 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