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V club 1/35 WC51 BEEP
2019-12-22, HIT: 1878
a320 파일럿, j7chang외 3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돌아온모델러
AFV club제 WC51에 Eduard Photo Etching과 Legend Production의 악세사리를 적용하여 만들어 주었습니다.
WW2 미군차량은 역시 보따리르 주렁주렁 매달고 다니는 적당히 너저분한 모습이 매력이라 생각합니다. 레전드제 악세사리는 국산이라 구하기도 쉽고 여러 가지 배낭이나 레이션 상자 등의 들어 있어 만드는 것이 매우 즐겁습니다.
그 외 아카데미 타미야에서 나온 나무상자나 탄통 등을 같이 놓아주었습니다. 이번 Dodge트럭은 조립성도 좋고 디테일도 우수한데 특히 짐칸의 나무질감이 매우 좋습니다.
전체적인 도장은 타미야 스프레이 올리브드랍2로 베이스를 깔고 MIG와 AK의 웨더링 도료로 워싱해 준 뒤에Vallejo아크릴의 붓칠로 마무리하였습니다.
12.7mm기관총은 레전드 악세사리 세트에 포함된 레진과 RB Model의 총열을 붙여서 만들어 주었습니다.
미니아트 인형을 개조하여 제작 중인 승무원들을 잠시 태워 보았습니다. 얼굴 도색 등 더 손을 댈 곳을 마무리하여야 하는데 "사람이 타면 이런 느낌입니다"라는 참고사진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끝까지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