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7 M3A1 Stuart 경전차
2020-04-15, HIT: 1156
neiioo김재춘, a320 파일럿외 1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김청하
안녕하세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지요?
제가 더 만들 키트가 없어서 빈둥거리다 프린터기를 켰습니다. 6시간만에 완성시켰는데요, 1943년 2월 튀니지에서 제 1 기갑사단 제 1 기갑 연대 소속 C 중대 소속 라고 하며, 원래 헤드라이트와 연료통 고정 부품등 몇개 더 있지만 자르다가 날아가서... 이렇게 끝냈습니다. A4 반 장짜리 도면으로 공짜입니다. R and P Model이라는 체코 사이트에서 배포하고 있습니다.
A4 용지에 인쇄하고 철물점에서 파는 락카 "투명"(투명무광 이라고 적힌거 아님)을 표면이 젖을 정도로 뿌렸습니다. 제가 인쇄를 잘못한 탓에 뒤집어서 다시 인쇄하고 만들었는데 안쪽의 잘못 인쇄된 그림이 비춰져서 걱정했지만 락카가 마르면서 그런건 없어졌네요.
Tiger...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친구입니다. 호랭이라는 별명을 가진 다른 여러가지 호랭이들 (티거 전차, M46 패튼 호랑이 전차, 이지에잇 호랑이 도장...)을 생각해보니 비교가 되서 그런지 조금 웃음이 나오네요.
차체에 장착된 기관총과 포신 옆 기관총은 스템플러의 그... 그 ㄷ 이걸 니퍼로 적절한 길이로 잘라서 순간 접착제로 붙히고 단면 처리 해줄때 타미야 무광 검정 아크릴로 칠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작기 사진도 첨부해보겠습니다. 길이는 5.4 센티로 아주 귀엽습니다.
참, 어제 아카데미 1/48 지옥고양이를 주문했습니다. 내일 쯤 고양이 집사(?!?!)가 될듯 합니다. 그리고 이 R&P 모형의 종이모형들 인쇄 한것이 조금 되는데 다 만들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