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디어
밀리터리
스케일
게시판
로그인
회원 가입
T-72A Syrian civil war
2020-05-21, HIT: 3895
, 김하람외 9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박종관
지난 2월 제작기로 올렸던 트럼페터 T-72A 완성하였습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시리아 내전에서 정부군이 운용한 차량으로 인상깊은 모습이었습니다
떨어져 나간 휀더, 너덜너덜하게 붙어있는 증가장갑
거칠게 운영되는 느낌이 나도록 노력했는데 보시는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
애초에 건물의 잔해와 돌무더기들은 계획에 없었는데
사진으로 본 대부분의 차량들이 먼지와 잔해를 뒤집어 쓰고 다니는 모습들이라 급히 추가하게 되고.....
작업량은 계속 늘어나고 ㅜ.ㅜ
포탑의 대형 서치라이트는 파손된 모습으로 휑합니다 ^^
전차병과 베이스까지 계획하였지만 차량만으로 도 충분히 지쳐서......... ㅡ.ㅡ;;
차량만 먼저 완성하는걸로 ㅋㅋㅋㅋ ^^;;
뒷모습 왠지 좀 허전하네요 ^^
떨어져 나간 휀더 사이로 보이는 트랙이 박력을 더 해줍니다 ^^;(메탈 트랙의 무게감과 자연스러움은 최고 입니다)
터프하게 굴러다닌 차량인 만큼 과감한 칩핑과 먼지의 표현(강력크한 웨더링~~~~ 너무 과하지 않았나 하는 마음도 살짝 ^^;;)
버팀목과 탄박스는 볼거리를 늘려보려는 얄팍한 수였습니다. ㅋㅋㅋ ^^;;
전차병과 베이스는 나중을 기약하며 ^^
(이렇게 자연스럽게 넘어가는 겁니다 ㅎㅎㅎ)
차량의 도색은 락카 사막색계열 색상을 조색하였고
증가장갑은 몇가지 색상으로 변색 및 교체된 듯한
느낌으로 칠해준 후 증가장갑을 마스킹하고 모듈레이션 도색으로 기본도색을 완료하였습니다
기본도색 완료 후 기본 사막색보다 밝은색으로 1차 칩핑및 하이라이팅을 해줍니다
2차 칩핑 및 웨더링으로 막굴러다닌 느낌을 본격적으로 내줍니다 신나게~~~~~ ^^;
지긋지긋하게 그렸던 칩핑(실제와는 반대로)
스폰지 칩핑은 아직 서툴러서 그런지 의도한 느낌이 안 나오더랍니다 ㅜ.ㅜ
포탑의 웨더링과 건물잔해 표현
건물의 잔해와 돌무더기는 브라운 색상과 밝은 회색계열의 잔해를 추가하여 풍성해 보이도록??! 하였습니다 ^^
잔해와 돌무더기를 자연스럽게 배치?? 하는것도
꽤 성가시고 힘든 작업이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인위적으로? 배치한다는게......뿌리다 보면 꼭 엉뚱한곳에 뭉쳐있더라구요 ^^;)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박종관님의 더 많은 사진 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