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디어
밀리터리
스케일
게시판
로그인
회원 가입
1:35 베트남전 디오라마 - time to rock and roll
2023-06-12, HIT: 2549
남원석, 정찬명외 6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브란덴부르크
오랫만에 디오라마 한 점을 완성해 보았습니다. 날이 더워져서 베트남전 디오라마가 땡기길래 간단히 느낌만 살려봤습니다. 재료는 저렴한 것들을 이용해서 기존 차량을 제외하면 만 몇천원 정도 들었을겁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집의 공간문제로 두개의 나무 트레이를 붙여서 만들기로 합니다. 지점토에 아크릴물감을.. 그리고 야자수는 알리에서 저렴히 파는녀석을 도색한 것이고 그 아래 나무는 어항용 물풀을 적당히 재단한 것입니다.
야자수는 JN그린 에나멜로 기본 칠한 위에 초록색과 노랑색 유화를 드라이 브러싱 하듯이 칠해주었더니 조금 더 파릇파릇해졌네요.
그리고 모아놓았던 너무 젓가락과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스틱 및 샌드백 셋 그리고 클리어 파일로 실물사진을 참고로 하여 감시탑을 만들어줍니다.
적절히 디테일업.. 도색.. 경계용 탄피 알람.. 부대에서 쓰던건데 88미리탄을 가공하여 한번 매달아 봤습니다. (소리가 꽤 큽니다)
이대로는 좀 밋밋해서 종이로 남군 깃발을 만들어 올려주기로 합니다. 집에 흑백프린터밖에 없어서 에나멜로 칠해줍니다. 이거 말고 기병대 깃발도 만들어 차량에 달아주었습니다.
차량은 AFV클럽 더스터랑 아카데미제 트레일러입니다 인형들은 래진과 아카데미 드래곤이 적절히 섞여 있습니다. 차량의 기병대 깃발은 그려서 만들었습니다.
제대로 배경 놓고 찍어봅니다. 진흙느낌이 생각보다 좋게 나왔네요.
배이스가 갈라지는 곳은 나무 궤짝으로 막아 놓았습니다.
원래 기획은 전차 호까지 만들어 줄 생각이었으나 너무 일이 커져서 관 뒀습니다.
클로즈 업.. 포탑위의 인형들은 드래곤 케산전투 미군들을 개조한 것들이고 뒤에 기병대 모자를 쓴 대위도 드래곤 것입니다.기병대 깃발아래 있으니 뭔가 잘 어울립니다.
106미리 무반동총 사격을 준비하는 인원들...
경계탑에서 기관총 사격을 준비하는 인원들..
이대로도 멋진 사진이 니오네요
하지만 점 아쉬워서 모니터 앞에 놓고 찍어봅니다. 배경은 베트남 정글 사진입니다.
조명을 끄고 찍어도 멋지게 나오네요.
보기만해도 덥네요..
흑백으로 연출해보았습니다. 잘 어울리네요.
오랫만의 즐거운 작업이었습니다. 즐거운 제작 되시기 바랍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브란덴부르크님의 더 많은 사진 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