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zer IV H late HJ 837
2023-07-28, HIT: 987
김하람, neiioo김재춘외 3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원동준
1944년 노르망디전선의 HJ사단 837호를 자료사진을 바탕으로 구성했습니다.
실차사진에서는 외관상 양호한상태로 버려진전차가 영국군차량에 견인되어가고 있습니다.
무슨이유로 갑자기 버렸을지 직전상황을 상상했습니다.
..한참전투도중 측면또는 뒷쪽에 무슨큰일이 납니다. 돌파당했거나 뜻밖의 폭발, 아님 썬더볼트나 타이푼 등등.
"앗, 이제죽었다" "앗, X됐다" 같은 대사가 어울리는 장면이 되겠습니다.
타미야 4호H 초기형 35209 베이스를 후기형으로 개조했고, 본체쉬르첸등 소품일부 다른키트에서 가져왔습니다. 찌메리트는 타미야 스티커타입입니다.
트랙은 Heavy Hobby제품인데, 두꺼운 가이드핀을 타미야의 촘촘한 아이들러에 끼우려면 수정작업이 필요합니다.
실차사진에서 가장눈에띄는 통째로뜯겨나간 왼쪽 쉬르첸, 그밖에 바퀴수납칸과 몇몇장비품들 떨어져나간것을 강조하여 나타내었습니다.
보병은 Rado 제품입니다. 딱 원했던자세의 인형을 간신히하나 찾을수있었습니다. 품질은 그럭저럭. 얼굴부분등의 마감이 좀 거칩니다.
노르망디의 여름철 아무리 시원한날이라도 양가죽자켓은 적합하지 않았을겁니다.
인형의 자세.표정이 전체구성에 너무나 완벽하여 어쩔수없이 사용했습니다.
오래전 국내쇼핑몰구입 제품인데 족보를 알수가없습니다. 아시는분 계시면 정보감사하겠습니다.
복사판인지 품질이 불안합니다.
견인되어가는 자료사진
차체하부는 대체적 마른상태로 살짝젖은지면을 통과하는시점을 나타내려 시도했습니다. 쉽지 않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