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미디어
밀리터리
스케일
게시판
로그인
회원 가입
[1/35] K2GF
2023-10-02, HIT: 990
권오준, 벤더스네치외 1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내사랑K201
K2 전차는 디자인 측면에서도 진일보 했습니다. 한국 지형에 맞게 컴팩트하면서도 전자장비를 확보해 자동화를 이룩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작은 비넷에 K2GF를 올렸습니다. 분홍색의 이쁜 나무는 꽃나무라는 설정입니다. 비넷의 계절은 자연히 봄이겠지요.
현대로템이 생산한 K2 전차의 폴란드 수출형 K2GF입니다. 아카데미가 기존 K2전차 모델을 기반으로 출시했습니다.
아시다시피 달라진 건 없습니다. 도장이 나토 3색으로 바뀐 것 외 아무래도 폴란드 육군 사양과 한국군 사이(GAP)을 메꾸기(Filer) 때문이겠지요
한국전쟁 때 탱크가 없어 낙동강까지 밀렸던 한국군 입장에선 기념비적인 전자라고 하겠습니다. 해외 수출은 물론 가성비로 따지면 세계 최고의 전차라고 불려지니 말입니다.
자세 제어 측면에서도 호평을 받아 외국에선 '수그려 쏴' 자세에 대해 감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베이스는 개인적으로 꽤 오래전 만든 걸 바탕으로 재구성했습니다. 사실 저의 초창기 작품인 '맹수사냥'의 베이스입니다.
나무의 꽃이 핀 지역을 지난다는 설정입니다.
초봄인만큼 바닥에 아직 마른 풀이 많습니다.
나토삼색도 잘 어울립니다. 햇빛이 좋기도 했고 유러피안 흙 가루도 표면에 발라줬습니다.
한국인의 한사람으로써 기념비적인 전차를 즐겁게 작업했습니다. 사실 두번째 작업입니다. 첫번째 K2 전차는 한국군 도색으로 시집을 보냈지요. 군사강국 한국의 위상에 박수를 보냅니다.
좋아요
마음에 든다면 좋아요와 댓글을 남겨 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내사랑K201님의 더 많은 사진 보기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