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시는 조×하비에서 얼마전 리뉴얼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6%할인행사를 하더군요.

그래서 평소 눈여겨 보던 제품을 주문했는데 발송이 안되어 먼저 연락을

했더니 제품재고가 없다고 죄송하다더군요 그래서 이전에도 재고관련하여

몇차례 문제가 있었던 곳이란걸 알기에 좋게 생각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다른제품 주문을 다시 30일(행사마감일)에 넣었는데 그 제품도 품절이라

아예 일방적으로 취소처리를 해버렸더군요.

달랑 문자 하나 남겨놓고 말입니다..

"통화가 불가하여 문자드립니다.

주문건 취소진행 해드리겠습니다."

재밌는건 그래놓고 홈페이지에는 아직 떡하니 24시간내 발송가능이라고

올라와 있더군요. 

그래서 전화해서 대체 뭐가 문제냐 했더니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기에 재고관리에 

허점이 있다고 하는데 사실 이거 이전에도 문제가 되어 이슈가 된적이

있는데 아직 개선이 안되고 있다는게 더 화가납니다.

그동안 가깝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자주가곤 했는데 이제 

가기가 싫어졌습니다.

정내미가 떨어지네요...

어디다 하소연할때가 여기밖에 없어서 몇자 적어봅니다.

조×하비 관계자님 다른곳도 온.오프 병행하는 샵들 많아요

그건 변명이 안됩니다. 제발 재고관리좀 잘 해주세요 

고객들 다 떨어져 나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