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랫동안 잡고 있던 녀석을 6, 7월에 걸쳐서 열심히 작업해봤습니다. 아직 후반 작업이 남았지만 ㅜㅜ 여기까지 왔습니다.

이 킷은 한 2014년 쯤에 반 정크로 제 손에 들어온 아카데미 중기 내부재현형 키트에 드래곤 부품을 위주로 고쳐서 만든 녀석입니다. 최종 완성킷은 1943년 성채작적 당시 1314호 차량을 목표로 제작 했습니다. 구글링으로 자료 사진을 구하고, 드래곤 티거 중 1314호 차량 제품(오렌지 박스)을 참고해서 만들었습니다. 부품들은 드래곤 킷을 여러대 만들다보면 엄청나게 남아대는 부품들을 활용해 주었구요.

현재는 필터링, 워싱을 모두 마친 상태였는데, 추가 웨더링과 치핑은 넘기기로 했습니다. 덥고 시간이 넘 걸려서 지쳐버렸습니다. ㅜㅜ 거기다 드래곤 DS트랙으로 대충 넘어가려고 했는데 이게 도색을 해보니 완전 x랄 이더군요. 선배님들의 악평이 자자한 이유를 몸소 체험했습니다. 그래서 뒤늦게 afv클럽제 가동식 트랙으로 작업중입니다. 정크킷에 너무 사치인듯 한데 제 정신건강을 위해 시간이 걸려도 이게 낫게더군요. 암튼 아래 쭉 사진 올려봅니다.

 

 

 드래곤 티거 불용부품이 좀 쌓여있어서 제작에 많이 활용했습니다. 포탑은 자르고 휘어서 비대칭으로 맞추고 포탑상판은 당연 드래곤제를 사용했습니다.

 

 

 정크 한대 살려보자고 작업해 보았으나 작업량이 너무 많아져서 ㅜㅜ 다음엔 안하지 싶습니다.

 기본 도색.

 

 그리고 위장무늬 수정.

 

 

 

아래는 필터링과 워싱 후 현재 사진입니다.

 

 

 앞에서 봤을때 왼쪽 검은색으로 도색된 캐터필러가 ds트랙인데 끼우고 끈으로 쳐짐 표현하는 중에 바스러지고 도색 떨어져 나가고 해서 왼쪽 갈색의 afv클럽제로 새로 작업 중입니다. ㅡㅡ;;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캐터필러 조립하고 도색, 피그먼트 적용, 포구와 배연구 그을음 표현, 장비품 부착 해야 끝인데 지치네요. 어쨋든 열심히 작업해서 7월중에 완성해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