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하게 생각해서 K200 파생형 중에 K263자주발칸은 추가 상판부품만 필요하고, K277지휘형은 상부 부품들 제작이 필요하고 K281자주박격포도 상판부품과 약간의 내부부품이 필요한데 아무리 아카데미에 요청하여도 경제성이 부족하여 그런지 중국메이커처럼 제품화에 대한 가능한 희망이라도 갖을 수는 없을 것 같아 슬퍼집니다.

예전에 하비갤러리라는 곳에서 M107/110자주포를 이탈레리 부품과 추가부품을 더해 한정판 형식으로 나온적이 있습니다. K200 파생형에 대한 시장은 MMZ 회원분들 만으로도 충분히 한정생산 요건?에 충족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며 과거 하비갤러리 처럼 아카데미의 K200부품과 파생형 부품을 결합하여 판매 또는 필요부품만 판매할 수 있는 업체or개인분이 있다면 어떨까 생각해 봅니다. 3D프린터의 힘도 있으니깐요.판매가는 5만원대?!(희망사항)

그냥 조립식매니아로서 간절하여 적어봅니다.

K200파생형은 인젝션부품과 3D프린트 부품등의 결합으로 적정한 가격대가 만들어 질수 있을 것 같아 적어보지만 K21은 완전히 새로 만들어야 하고 그러하면 비용상승으로 인한 비싼 판매가가 쉽게 결정하기 어려운 부분이기에 K21은 아카데미에서 발매하기를 기대합니다. K1A1처럼 10년 이상은 기다려야 겠지만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