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HS모델에서 곧 출시될 바이퍼와 베놈입니다. 미해군 아이템중에선 아직까지도 많은 제품이 나와있지 않습니다. 있다고 하더라도 악명높은 클리어재질의 만들기가 매우 까다로운;; 그런것들만 있었는데 이번에 가뭄에 단비내리듯이 고마운 아이템들이 나왔더라고요. 현용하시는분들은 앞으로 hs모델쪽으로 기대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제품구성은 제품한개당 두개의 기체가 포함되어있고 한대는 로터를 접은 버전과 로터를 핀 버전 각각 한대씩 만들수있습니다. 다 접고싶으신분은 제가 만든것처럼 그냥 로터를 잘라서 만들어도 무방합니다. 다만 로터 지지대는 한대분밖에 있지 않으니 그점 알아두시면 됩니다.

베놈의 경우 한대는 문이 닫힌 버전 다른 한대는 문이 열린버전인데 문이 열린부분에는 무려 의자가;; 구현되어있습니다. 동체는 조립할필요도 없고 무장과 로터만 붙여주면 조립은 끝납니다. 다만 서포트에서 제품을 분리할때 꽤나 조심해야 파손되는 부분이 없으니 신중하게 분리해야할것같습니다.

자세히보면 적층구조가 보여서 서페이서를 두번정도 올려준 모습입니다. 대부분의 적층이 사라져서 따로 사포질할 필요는 없습니다.헬파이어미사일과 사인드와인더,로켓포도 구성되어 있어서 알맞게 구성하시면 됩니다.

 최종 완성한 모습입니다. 꼬리날개에는 배기구로 인한 그을음이 자료사진을 보다 발견되어 전부 적용해주었습니다. 헬기를 이동시킬수있는 바퀴와 토우바도 에칭에 들어있는데 저는 통일성을 위해 붙이진 않았습니다. 창문도 마이너스 몰드여서 마스킹할필요없이 전부 붓도색만으로 창문을 칠할수있습니다. 전에 함재기를 만들때 고통받은 부분이 창문부분인데 이건 만들면서 그런 과정이 없다는게 제일 좋았습니다.

 곧 완성될 이오지마위에서 찍어봤습니다. 두제품이 적용될 대상이 와스프급과 샌안토니오급등 상륙전위주의 작전이 가능한 배들입니다.

와스프급에서 바이퍼와 베놈이 보통 주기하는 포지션입니다. 로터를 접은 모습이 상당히 복잡해서 포인트가 됩니다

 조만간 씨호크계열과 대공화기류도 만들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