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는 1/35 스케일 독일 중구축전차 엘레판트를 발매합니다. 본 제품은 즈베즈다 제품을 재포장한 것으로 곧 발매될 신금형 3호 전차화 함께 아카데미 상표의 독일 전차 라인업을 한층 풍족하게 해 줄 전망입니다. 

본 제품은 2017년 발매된 제품으로 비교적 최근 제품에 속합니다. 아카데미의 즈베즈다 제품 재포장에 가속도가 붙는 것 같습니다. 국내 모델러 입장에서는 좋은 소식입니다.

제품을 만들어봐야 정확한 품질을 알 수 있겠지만 런너상으로 볼 때 괜찮아 보입니다.

자잘하게 부품을 분할하지 않아서 난이도가 높아 보이지는 않네요,

포신 후부도 일부 재현하고 있습니다.

포신은 요즘 대부분의 제품들과 같이 한 덩어리로 사출되어 있습니다.

상부 전투실은 하체와는 다르게 분할해 재현하고 있네요.

견인 케이블은 뭔가 작심하고 재현한 느낌입니다. 이 것을 재현하는 방법은 다양하겠지만 요즘은 이런 케이블류도 하나의 부품으로 재현하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 

포르쉐 티거 계열의 보기륜이 많지 않은 부품으로 재현되어 있습니다.

디테일은 평범한 수준. 그러나 딱히 모자르지도 않는 정도입니다.

전휴륜의 똑 같은 독특한 스포르켓.

 

트랙은 세미커넥팅으로 되어 있는데 거스르미(바리)가 좀 보입니다. 그러나 부품과는 관계없는 위치라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반대쪽의 밀핀 자국은 그리 많지 않아서 모델러를 괴롭히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매쉬와 페리스코프 투명 부품 그리고 아카데미에서 인쇄한 데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카데미에서 재 편집한 설명서와 도색 가이드가 들어 있습니다. 원래 원 키트에는 찌메리트 데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이 키트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설명서에 찌메릿 위치만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키트에 국내 업체에서 제작한 찌메릿 데칼이 포함될 예정이었습니다만 가격이 발목을 잡았다는 후문입니다.

이 제품의 소비자가는 38,000원이며 곧 출시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