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ther F, Berlin 1945
아스란 인나라
2006-08-01, HIT: 2730, 이동욱, Unchained외 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판터 F형 (드레곤 1/72)입니다.
다이캐스트 메탈로 된 차체가 신기해 구입한 키트였는데 구판이라 캐타필러가 에나멜 신너에 문제를 일으켜 웨더링 하는데 애먹었습니다.

실은 이게 저의 첫 작품이었습니다. 가장먼저 만들어보고 싶었던 것은 타미야 치프텐1/35였지만 왠지 부담스러워 시험삼아? 이 놈을 먼저 만들어 보았드랬었습니다. 그래도 메탈제 차체에 프라이머도 바르고 나름대로 공부는 많이 한 뒤에 작업했던 것이지만 아무래도 허접하지요..

아래 번뜩거리는 저 베이스?는 100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목공용 본드로 처음 시도했던 궤도 웨더링입니다.

근데 저 궤도 연결부위.. 마음을 짓누르는 군요. ㅡㅜ;
도색 및 마킹란에 베를린 1945라고 적혀 있던데, F형도 베를린 사수전에 참가했던 것일까요?
일단 위장무늬는 대전말기 형식인 3색위장에 땡땡이로 지시되어 있더군요.
3색위장 에어브러쉬로 진땀을 빼며 하긴 했지만 필터링 드라이브러싱 등 거치다 보니 다 뭉게지더군요.. 그냥 얼룩얼룩한 느낌만 나네요.
날렵한 차체에 강력한 주포..!
1/35 키트도 하나 구해놓고 있습니다. 언제인가는 멋지게 한번 만들어 보려고요..
저만 그런건가요? 대개 전차의 뒷면이 생각보다 마음에 들더라는...
이 키트는 엔진도 재현이되어있는데, 엔진을 나름대로 도색해 놓고 마구 아까워 하면서도 첫작품 답게 멍청하고도 무딘 센스로 덮개를 덜렁 접착해 버렸지요.. ㅡ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추가" 기능으로 추가합니다.
지금까지 제작했거나 제작중인 미니 스케일입니다.
윗쪽의 티거후기와 팬터G는 서페이서 뿌려 놓고는 미니스케일 고수님들 놀라운 작품들에 기가 죽어 손을 못대고 있습니다. 그래도 후지미의 티거후기형은 정말 좋은 키트 같습니다. 놀라운 디테일에 훌륭한 조립성.. 감동이었지요.
저 케이스들은.. 역시 100엔짜리들..ㅎ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