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 B1bis - INDOCHINE 205 -
유중선
2006-11-25, HIT: 6548, 신보선, 이동욱외 2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MMZONE에 처음 올려봅니다.
약 한달 가까이 시간을 들여서 만든 TAMIYA 1/35 B1bis입니다.
독일의 프랑스 침공당시 프랑스군 최강의 전차였다고 해야 할 전차인 듯합니다..
키트에는 색지정이 4가지로 나와있는데 그중에서 맨 마지막의 것을 재현해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정확한 마킹이 있는 차량을 만드는 것을 안좋아합니다만...이 전차는 그런 제약을 벗어날 수 없어서 제품의 것을 그대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단, 설명서대로 제작하다가 작은 라이트를 달아주어 실제 전차하고는 다른 점이 생겨버렸네요.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색칠은 락카 저먼그레이로 밑칠을 하고...먼저 그린, 옐로우, 브라운 순으로 해주었습니다.
(사실 색이름을 까먹어서 이리 적었습니다...-ㅁ-;;)
이후에 건담마커를 이용해서 전체 위장무늬의 검은 라인을 그려주었습니다.
사실 조립할때 열리는 부분은 모두 가동되게 했습니다만...사진에서는 차체 우측의 헷치만이 가동됨을 보여줍니다.
참고로 서스펜션도 가동하게 했지만 역시 효과는 보여지지 않습니다.
정면 사진입니다. (정확한 정면 사진은 그리 이쁘지 않습니다;;)
각도에 따른 전체 사진입니다.
각도에 따른 전체 사진입니다.
각도에 따른 전체 사진입니다.
각도에 따른 전체 사진입니다.
웨더링과 기타 블렌딩과 적당한 까진 표현들은 그다지 더럽지않게 해주었습니다.
http://www.chars-francais.net/archives/b_1bis/archive-b1bis_indochine.htm
(위 홈페이지링크에서 제가 만든 전차의 실제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베이스는 아이소핑크를 사용했고 G코트와 모델링 페이스트등을 사용해서 지면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낙엽은 허드슨&알란의 "IVY"입니다.

그럼;;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