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A2 Bradley OIF
2007-01-27, HIT: 2695
영구!, 김영호외 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장윤경
아카데미 m2 브래들리 OIF버전입니다. 발매한지 얼마 안되어서 구입 바로 제작에 들어갔는데 이제서야 완성했네요.
군장은 타미야 현용미군 군장세트를 이용했습니다.
이걸로 생애 6번째 키트를 완성했습니다. 기본도색으로는 5번째이고 기본도색이외에 웨더링을 넣기 시작한걸로는 2번째 키트입니다
색칠은 타미야 아크릴을 적당해 조색해서 밑칠한후, 유화물감으로 필터링하여 색깔 변화를 준후, 에나멜로 적당히 흙먼지 효과를 내보았습니다. 사막의 엄청난 흙먼지를 표현해 줄려고 애썼습니다. 처음치고는 잘되서 뭐 마음에 들었습니다.
고등학생이다 보니 짬짬이 C.A시간에 만들고 가끔씩 시간내서 만들다 보니 정말 오래걸렸습니다. 이것도 한 9개월은 걸린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구도입니다.
사실 학교 축제에 출품했던 작품이지만 그때는 기본도색후 필터링 단계중간에서 출품해 버렸습니다. 갑자기 축제를 앞두고 동아리 콤프레셔가 퍼져 버려서 동아리 전체가 피봤습니다. 마감이 다가오니 정말 바쁘더라구요. 1달에 한번씩 나오는 모형지에 연재 하시던분이 정말 존경스러웠습니다.
카메라를 산 후 처음으로 올리는 사진이네요. 예전에 카메라에 대해 자유게시판에 글을 올렸었는데 덕분에 큰도움이 되었습니다.
후방해치가 열리게 되어있는데도 내부 재현이 안되있다는건 정말 이키트의 크디큰 단점이 아닐수가 없습니다. 꼭히 기본으로 안넣어 주더라도 별매품세트로 내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리고 반응장갑도 넣어 줬더라면 훨씬 좋지 않았을까 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작품을 끝으로 일단은 프라모델을 1년 쉬어야 겠습니다. 올해 고3이 됩니다. 꼭 좋은 대학에 합격하여 다음 작품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래도 가끔씩 눈팅은 가능할 듯 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십시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