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miya] 1/16 WWII Russian Field Commander
2012-07-12, HIT: 2573
날아라한우, 이컴외 5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키위맨
모형을 만들기 시작한지가 40년 정도 되었고 제대로 모형을 만든 것은 1994년도 부터이니 20년이 채 되지는 않았습니다. 흔히 잡식성 모델러라 비행기 전차 자동차 목선 RC까지 모두 섭렵하며 만들었지만 인형은 남의 나라 이야기처럼 생각되어 쉽게 도전해 볼 생각을 안했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부터는 나이가 좀 들면 인형만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은 가지고 있었습니다. 작년부터 조금씩 도전을 해보았지만 쉽지가 않았습니다.
분당 정자동에 모형작업실을 동호회 회원들과 운영하고 있는데 6월부터 이인재님의 인형페인팅 강좌가 있었습니다. 강좌에서 교재로 사용했던 인형을 완성을 했습니다. 아크릴페인트를 사용하였고 처음으로 완성한 인형입니다. 박스아트를 참조하여 간단히 베이스도 만들어 인형을 올렸습니다.
아직 붓질이 익숙하지를 않아 거칠게 칠이되었지만 서너번 반복적으로 칠을 하면서 어느 정도 감을 잡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열심히 인형도 만들 생각입니다.^^
부족한 작품이지만 첫 인형 완성작이라 올려봅니다.
베이스를 칠하면서 의도하지 않은 효과가 나왔습니다. 자연스럽게 거미줄이 쳐진 것이 보이시는지요?
무광 클리어를 뿌렸는데 희석이 덜 되었는지 자연스럽게 거물줄이 만들어졌습니다. 앞으로 응용을 자주 해봐야겠습니다.^^
바닥에 뿌려진 낙엽재료는 오래된 파슬리를 손으로 살살 부벼가면 뿌려주었습니다. 효과가 나쁘지 않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