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61B Black Widow
나윤식
2014-08-27, HIT: 5248, 졸고있는중, 이정훈외 13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일주일간 포풍같이 ㅎ 올렸던 이번 시리즈의 마지막은, 하비보스의 P-61입니다. 구입할 때는 이렇게 큰 기체인줄 몰랐는데, 크기가 무려 B-25보다 약간 클 정도 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대강의 크기 비교를 위해 인형을 세워보았습니다.
정찰기이다보니 실내가 거의 사무실 수준으로 넓습니다 ㅎ
검은기체는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듯 ㅎ) 인데, 참 난해한 작업이었습니다. 처음엔 노즈를 빨간색으로 칠했다가, 의외로 너무 안어울려서ㅠㅠ
테일 윈드실드가 독특하지요. 실제 승무원은 엄청 무서웠을 것 같습니다 ㅎ 투명부품이 좀 더 얇게 나와주었으면 좋았을텐데요..
역시 시동을 걸어봅니다 ㅎㅎ
동체가 널찍널찍해서 다 때려넣습니다 ㅎㅎ 상부기총좌 하부는 좀 절단했구요.
정찰기이지만 무장도 무시무시합니다.
천장에 매달지 않으면 도저히 수습이 안되는 크기네요 ㅠ
야간정찰기라 붉은색 조명이 아닐까...생각해서 적색 LED 심었는데 퇴폐이발소 삘이 ㅠ
이차대전 미군기의 끊을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은 노즈아트가 아닐까 싶습니다(제 개인적으로는 ㅎㅎ)
여태까지 제 작품 봐주시고 추천과 응원해 주시고 베스트도 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모형생활 하시고 늘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찾아뵙겠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