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명의 영웅들 "찰칵"
블랙 짜짜로니
2014-11-07, HIT: 2439, 최종진, 정희택외 2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타미야 카피판 <듣기싫지만>아카데미 명장군셋을 이용하여 사진찍는 장면을 연출해보았습니다.
나무는 실제나무이고 작은 나무는 포도줄기를 말려서 이리저리 꼬아주니 괜찮은 느낌이듭니다.
줄기가 없는관게로 포도를 많이먹어야되는데 먹고싶지만 이정도에서 그냥 완성사진 올립니다.
전차대가리는 그냥 망친놈들 잡아다가 배치해보았고 흙은 커피가루를 뿌린뒤 목공용 풀과 물을섞어 분무기로 분사해주었습니다 목공풀을 너무많이 풀으면 분사가안되므로 멀겋게 섞어줍니다.
그럼 커피가루가 접착이됩니다. 사진기는 자작해보았는데 아쉬운점은 사진기자작의 문제와 포도줄기 나무를 풍성하게 배치못해서 미완의 작품으로 올립니다.<추후 사진기는 제품화되어 악세사리 아이템으로 판매하면 좋을것같네여>완성도가 떨어지더라도 빨리 올리고만 싶은 초보입니다.베이스는 작은액자입니다.그위에 우드락판을 깔아주기만해도 층이 형성됩니다.
즐감해주시고 피비릿내 나는 전쟁을 화해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꿈꾸고 최소한의 따듯한 시간이 장군님들도 가졌으면 하는바램입니다.
명장군중 가장 되고싶고 카리스마있는장군은 역시나 룸멜이고 가죽 바바리코트가 더욱카리스마를 증대시키죠 제일맘에드는 케릭터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