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60A2 -Where am I-
메탈스킨
2016-09-11, HIT: 3793, 이한승, 이헌길외 6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최명선입니다.
추억의 M60A2로 작은 디오를 만들어 봤습니다.
어릴적 가장처음 만들어본 탱크가 바로 스타쉽?체로키?라 불리는 M60A2였습니다.
오랜새월이 흘러 추억의전차를 다시한번 만들게 되었습니다. 타미야의 빈약한 디테일를 보완하기 위해 Adler Models의 US M60A2 Turret/Rear Panel Conversion Kit, AFVclub제 Workable Track, DEF모델의 M60 Detail up kit, D-TOYS의 US레진전차병을 이용해서 최대한 디테일 묘사를 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웨더링과 장비품은 최대한 적개하여 탱크원형을 훼손시키지 않으려고 노력하였습니다.
Adler Models 레진킷은 후부 바스켓 부위가 온통 장비류로 덮여 있어서 고유의 형태를 알아볼 수 없었기 때문에 황동봉을 휘고 납땜하는 등 온갖 고생을 해서 고유의 바스켓의 형태을 자작으로 만들어냈습니다.
"이길은 전차가 못지나가는 길인데..?"
훈련중 CAMP 안내 표지판을 보고 당황하는 전차병의
모습을 꾸며 봤습니다.
CROSSDELTA제품인 위장복 데칼로 작업해 보았는데
실력부족으로 엉망입니다..ㅠㅠ
전차없이 베이스만 찍어 보았습니다.
구글검색을 통해 최대한 같은 느낌이 나도록 위장패턴을 K2 0.2에어브러쉬로 묘사해 보았습니다.

끝까지 봐 주셔서 고맙습니다.
즐거운추석 명절 잘 지내시고 즐모하세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