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군 8톤 세미트럭]"
블랙 짜짜로니
2017-03-01, HIT: 2164, 사과나무, 박창영외 23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언제나 그럭듯 전차의 어두운곳에 검은색을 브러쉬해준뒤 어색하지안게 바탕을 아크릴 흰색을 칠해줍니다.그뒤 궤도는 식소다와 밤색<페인트 가게에서 파는것도 괜찮음>목공풀과 물을섞어 발라줍니다.마른뒤 나중에 하얗게 뜨면 에나멜 레드브라운으로 에어브러쉬해 줍니다.그뒤 밤색의 파스텔로 색감조정을 해줍니다.흰색에 흙이 튄효과는 붓으로 털어준게 아니라 에어 브러쉬 앞부분의 노즐캡을 돌려 빼고 뿌려주면 도료가 툭툭 내뱉습니다.불규칙적으로 뿌려주니 효과가 좋더군요!차량의 창문은 와이어가 닦아내는 부분을 마스킹한뒤 툭툭 내뱉게 뿌려주어 칠했습니다.
그뒤 전차의 흰바탕은 에나멜 검정색으로 먹선을 넣어주고 면봉으로 닦아냅니다.먹선작업시 아크릴이 바탕이라 흰색이 지워지지안습니다.건물은 우드락 자작입니다 우드락은 도료의 뿌리는 량에 따라 색감조정이 달르게 가능합니다.나무는 포도 줄기이고 눈은 우드랜드사 눈표현제입니다.식소다가 더 느낌이좋지만 시간이 지나면 황변이 오더군요!아쉬운 부분이죠!베이스는 아이소 핑크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전구<추리용 작은전구> 납땜기 건전지<완구 추출> 스위치<완구에서 추출> 납 충전짹<완구 추출>만 잇으면 불이 들어오게할수있습니다.납땜기로 구멍을 내준뒤 전구를 집어넣습니다.<작업시 글루건은 필수입니다>글루건은 전선을 고정시키기 아주 편리 하답니다.
드론용이나 저가의 헬기제품의 전지를 이용하였습니다.
전구에 연결할 충전짹과 스위치입니다.아래쪽은 스위치이전에 전지를 충전할수 있는 짹입니다.
건전지 충전짹 스위치 전구 순입니다.
이럭게 말이죠! 불빛이 들어오는것보니 단락없이 전선이 잘연결된것 같네여 모두 즐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