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ndapp750 ks with sidecar
블랙 짜짜로니
2018-05-01, HIT: 1237, a320 파일럿, j7chang외 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매드캣님이 작업하신것을보고 저도 이탈레리산은 아니지만 타미야산으로 만들어보았습니다.
하비페어때 벼룩시장에서 구입하였습니다.
이녀석은 한5번은 만든기억이나네여!
얼굴디테일이 떨어지지만 초보분도 부담없이 작업할수있어서 좋습니다.간단하게 머리식힐겸 만들면 좋겟단 생각이 듭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나무는 실제나뭇가지와 철쑤세미를 녹색계열로 칠해준뒤 유화 비리디안 그린을 사용하였습니다.
받침은 프라스틱 가구다리를 잘라서 사용했습니다.
아직 2개더 남아있습니다.
도색은 기본도색을칠한뒤 탑코트코팅 먹선넣기 지저분한곳 닦아내기 1차 밝은면을 칠한뒤 하이라이팅으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지면은 톱밥과 마른 이끼 같은걸 사용하였고 풀색은 유화 비리디안 그린으로 에어브러쉬 하였습니다.
받침대는 블랙으로 칠한뒤 레드 브라운으로 드라이브러쉬한뒤 흰색을 섞어 2차드라이 브러쉬 하였습니다.
드라이 브러쉬는 한번만하면 느낌이 깊이가 없기에 2차 드라이 브러쉬를 합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마무리단계는 잼있는데 중간중간 작업은 단순노역처럼 지루합니다.그럭다고 누가 칠해준걸 쓸수는없고 제노력으로 멋진 작품이 탄생하길바라지만 언제나 단순노역은 지루하고 답답한 과정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