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 INFANTRY
2020-10-04, HIT: 1088
박은영, a320 파일럿외 2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이인재
사용한 키트는 SCALE75사의 1/35 스케일 레진피규어입니다
원래 약모를 쓴 대머리 헤드가 들어있었는데 표정이 마음에 들지 않아 호넷헤드로 교체해주었습니다.
동사의 인형들이 무표정한 알파인과 달리 모두 각자의 표정을 갖고 있습니다.
키트의 전체적인 모양새도 친숙한 알파인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전체적인 비율은 얼굴 작고 팔다기가 긴...
185정도 되는 서양인의 비율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동사의 피규어가 다 그런듯하구요.
옷의 주름이나 디테일은 큰 모양새 중심의 묘사로 잔잔한 주름이나 디테일은 묘사가 거의 안되어 있습니다. 알파인이 자글자글한 잘 안보이는 주름을 넣어놓은것과는 좀 다른데... 도색하고 나면 볼륨감이 잘 보이는 장점도 있습니다. 조립성은 아주 좋습니다. 성형상태도 좋습니다. 총기 멜빵도 일체형으로 아주 깔끔하게 성형되어 있습니다.
도색은 기존과는 다른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피부를 모두 유화로 처리한것인데요.. 그래서 조금더 사실적이고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부위도 콘트라스트를 적게하고 기본색을 살려서 칠해야 조화롭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기존 아크릴 페인팅 방식을 유지해도 부조화가 일어나지는 않았습니다.
베이스는 시바툴과 발사나무로 참호의 일부를 만들어주고 사낭은 시바툴로, 탄피는 런너 늘인것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