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라마:놈이 오고 있다.
블랙 짜짜로니
2020-10-08, HIT: 918, a320 파일럿, neiioo김재춘외 16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추가작업을했습니다 다리는 역시 양쪽 다리 지지대가 있어야 더 주변까지 생각할느낌을 줍니다.

동계위장은 헤어스프레이기법이며 진흙은 요번에 개발한건데 검정파스텔을 제외한 아무색이나 잘게 빠은뒤 레드브라운과 섞은뒤 발라주고 겔미듐으로 코팅하였습니다.<효과가 좋습니다.>다리는 석고로 제작하였고 전의 제작과정이 있으니 참고하세여!

비행기 그림자표현을 위해 스텐실을하였는데 자꾸 깨끗하게 되지안아 5번정도 뒤덮고 다시 작업했습니다.

완전히 풀로 붙인뒤에 단번에 칠해야되는데 에어브러쉬로 하면 주변이 지저분해지더군요 락카로 2-3번에 스프레이 해야지 여러번 스프레이를 뿌리면 지저분해집니다.더러워질까봐 중간중간 말리고 재차 칠해주었는데도 지저분해서 나중에 눈표현제로 모양대로 살짝덮어주었습니다 현재 작업결과는 만족하는데 지형이 약간 울퉁불퉁한게 흠입니다.터널안은 불빛이 들어오게 led를 설치하였습니다.

히틀러를 딱히 좋아하지는 안지만 그의 카리스마와 천재적인 그림은 존경합니다 여담으로 히틀러가 미대에 진학했다면 전쟁도 없었을테지요 그림실력이 엄청나지만 미대에 2번떨어지고 정치계에 몸 담았다네여! 전그외의 잔혹한 면을 가진 전쟁을 원하는 히틀러와는 관심밖입니다.히틀러가 미대를 가고 전쟁은 나지안고 천재적인 화가가 되었다면 전쟁은 없고 평화로운 세계로 살아갔겠죠!이상입니다 즐겁게 감상하세요!



실은 대회참가작으로 이것저것만드는데 대회가 개체될지 미지수네여~이상황에 올사람이 있을런지...정부는 허락할런지...암튼 이리저리 손대고 있고 현재 다른까페 부매니져로 있어서 다른 취미도 작업하려합니다 그동안 잠시 프라모델작업은 안녕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