녀석의 그림자가 다가온다!
2021-03-22, HIT: 1043
a320 파일럿, Dokken외 2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블랙 짜짜로니
독일군의 티이거와 4호대공전차가 다리를 건너는 중간에 설원에서 미군의 라이트닝 폭격기의 그림자를 발견한다.
모두 초긴장 상태로 하늘을 쳐다본다 이미 미군은 독일군을 발견하고 폭격을하려는 순간이다 독일군의 4호대공전차가 미군을 먼저 잡아야된다 잔뜩 긴장한채 4호대공전차 조준병이 조준을하고있다 잡힐것인가 잡을것인가 독일군의 운명은?
다리는 석고로 쉽게 제작했습니다 우드락틀에 식용유바르고 물에갠 석고액 부어주면 석고판이 완성됩니다
식용유를 바르는이유는 석고가 굳은뒤 떼내기 쉽게 하기 위해서입니다.너무얇으면 깨지므로 적당히 두껍게 만든뒤 나중에 송곳등으로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다리 옆면은 스치로폴을 잘라 만들었습니다.스치로폴은 신너에 녹으니 젯소를 발라준뒤 색을 입혀야됩니다.가로등은 빨대로 만들었습니다.빨대 구멍속에 전선이 들어있지요!쇠사슬은 가짜 목걸이등을 이용하였습니다.
폭격기의 그림자는 인터넷에 비행기 스텐실 자료를 프린팅한뒤 에어브러쉬로 스텐실 도색 하였습니다.
전차도색은 기본 명암도색 헤어스프레이 뿌린뒤 굳힌뒤 원하는 부위에만 아크릴 흰색을에어브러슁한뒤 다굳은뒤 약간 뜨거운물로 불린뒤 흰색을 뜯어내는 헤어스프레이기법을 사용하였고 중간중간 녹은 레드 브라운과 검은색 도료로 가장자리를 검게에어브러쉬했습니다.가장자리에 검은색을뿌려주어야 훨씬 실제감이 납니다.
led를 사용하여 불빛이 들어오게 만들었습니다.눈은 아세티산 나트륨이든 손난로를 사용했으며
가만히 보니 이것역시 식소다만치 심하진 안지만 조금씩 황변이 오는것같습니다 하지만 식소다 보다는 효과가좋고 해결법은 손난로 용액위에 어느정도 굳은뒤 시중에파는 눈표현제를 살짝 덮어주면 어느정도 해결됩니다. 포스터는 인터넷에 떠도는 자료를 축소하여 프린트하였습니다.전차에 붙은 덩쿨은 s.mall 스몰사의 덩쿨로 종이를 레이져 프린트한제품입니다 굉장히 효과가 좋습니다.현재 소량판매는 안되는데 전화해서 간신히 5장에 만원에 싸게 주셨습니다.
한장에 10cm 정도의 8개의 줄기가 들어있습니다. 인형들은 니퍼로 자르고 글루건으로 살을채워 개조하였습니다.
베이스는 굴러다니는 나무조각을 톱으로잘라 에폭시나 강력접착제등으로 붙여주었습니다.
현재 자작콤프관련 책자 작업으로 정신없습니다.
모두건강하시고 이상입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