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MENG F/A-18E
maverick
2021-06-05, HIT: 1267, 김필수, 루팡 이찬우외 6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TOPGUN2편 개봉소식에 욕심을 좀 부려 서둘러 작업한 결과물입니다. 하세가와 제품과 함께 두대를 동시에 작업했는데 작업내내 즐거운 시간이 된듯합니다.
특히 MENG사의 새로운 제품에 흥미를 느끼며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
디테일과 제품 구성이 뛰어나고 조립성 또한 좋은 편이라 스트레스 덜 받고 완성할수 있어 좋았습니다.
마킹은 총 4가지 인데 저는 TOPGUN 마킹으로 제작했고 영화 컨셉트에 맞춰 웨더링을 최소화해 마무리 했습니다.
별매 옵션파츠 없이도 나름대로 만족할 만큼의 구성이라 개인적으로 인상깊은 제품입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카르토그라프 데칼
윙폴딩 선택 조립으로 별다른 고생과 별매 옵션파츠 없이도 완성이 가능합니다.
전방렌딩기어 선택조립이 가능하네요..
사출형태로 조립했습니다
하면 무장은 각각 분리형으로 여러가지 형태로 장착가능 합니다. 무장 디테일도 꽤 볼만합니다.
렌딩기어 베이 디테일이 보기좋습니다.
노즐내부의 디테일도 몰드로 표현돼 있는데 제가 실력이 부족해 눈에 띄게 살리지 못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립성이 우수합니다만 완성후 볼륨감이 좀 떨어지는 느낌이고(개인적 생각으론 볼륨감과 실루엣은레벨) 하세가와 제품을 복제한듯한 느낌입니다. 오류도 그대로 복사된듯 한 아쉬움....
그리고 중국제 제품다운 설명서....(그림은 좋으나 대강대강...만만디)
기본 외형적 오류는 금형을 새로 제작해야하는 어려움이 있겠지만 설명서 수정은 비교적 간단한 작업이라 수정이 가능하니 다음에 나올 제품에서는 수정되길 바래봅니다.
국내 쇼핑몰가가 좀 비싸게 책정돼 구입하기 좀 부담스러운 면이 있는 제품입니다.
왜이리 비싸게 책정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제품만 놓고 본다면 꽤 만족스런 물건입니다.
좌측 MENG 우측 HASEGAWA

기나긴 코로나19 터널에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별거아닌 완성품이지만 보시는 분들에게 작으나마 위로가 되길 바라고 모두들 화이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즐거운 모델링 되시길....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