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S MARYLAND 1945
발업질럿
2021-06-11, HIT: 858, 이학영, 트레비외 35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함생 자체가 거친 하드보일드.
"올드 메리" 또는 "싸움꾼 메리"로 알려진 콜로라도급 전함 2번함. 메릴랜드를 올려드립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제품은 트럼페터 모델을 기반으로 별매 기총, 레이다 에칭 + 마스트를 자작하여 완성하였습니다.

"올드"메리 아니랄까봐 메릴랜드는 콜로라도 급 세 자매 중에서 가장 다양한 개장형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메릴랜드는 수없이 많은 전장에서 맡은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하고, 마지막으로 개장을 거친 뒤, 미 해군, 해병대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매직카펫 작전"을 수행하는 모습을 모형에 담고 싶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콜로라도 급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전함입니다.

사실 자작한 마스트가 실제 메릴랜드 45년형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투입된 임무들에 최선을 다하고 크고 작은 부상도 많았던 수훈함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그녀에게 "면류관"을 씌워주고 마음에 고증 무시를 각오하고 저질렀습니다 ^^;
이번 메릴랜드를 기점으로 각자 최종적인 모습으로 개장된 콜로라도, 메릴랜드, 웨스트버지니아 세 자매를 모두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세 자매를 모두 카메라에 담기위하여 띄엄띄엄 작업하느라 장정 4년의 시간이 걸렸습니다.

마라톤 도중에는 굉장히 힘들고 하기 싫은적도 많았지만 막상 완성하고 보니, 몰려오는 성취감에 너무나도 달콤하네요.


행복한 마음으로 글을 마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