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 M1151 증가장갑형 험비
이한기
2021-06-15, HIT: 1379, 솨왕78, a320 파일럿외 24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아카데미 M1151 증가장갑형 험비입니다.

나이가 들어 지루한 시간을 달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하다가 어릴적 프라모델을 재미있게 만들었던 생각이 나서 처음으로 만들어 본게 아카데미의 "M1151 증가장갑형 험비" 였습니다. 당시엔 도색은 생각도 안했고.. 조립의 재미만 느꼈는데... 노안으로 이 취미도 오래 못하겠구나 하면서 만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번이 세번째입니다. 그동안 여러개의 전차와 M-ATV 도색을 하면서 나름 약간의 노하우도 생겨서 이번엔 자신이 있었습니다.
이번엔 험비 위의 무장 Turret 을 미니건도 달아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M134D Minigun, MMC System, Transparent Shield Turret w/3,000rd 3-Bay Ammunition can' 이라는 제법 긴 이름의 미니건 Turret 만들어서 올려주기로 했습니다. 레전드사에서 만든 레진 제품을 이용했는데... 다신 만들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림은 너무 멋있었는데... 직접 제작하려니 영 그림처럼 나오질 않았습니다.



그냥 흉내만 낸걸로 만족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