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DEMY] ROKAF F-4E Phantom II
이인섭
2021-08-25, HIT: 2362, 권하윤, 박지인외 6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아카데미 32스케일 팬텀입니다.
데칼은 510코드 17th FW 153rd SQ F-4E 60-0497를 선택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지금 기준으로 보면 디테일이 많이 부실하지만, 팬텀이 주는 압도적인 볼륨감은 잘 살린 것 같습니다.
원래 팬텀은 공대공 스패로우/사이드와인더 8발 미사일이 스타일의 완성인데 팝아이만 선택할 수 있어 많이 아쉽습니다. 지금은 이 무장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레전드사의 콕핏세트를 사용했는데 디테일이 많이 부실합니다. 이젝션 시트와 캐노피 안쪽의 백밀러 정도만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키트가 만들기 편하지는 않습니다. 나온지 좀 오래되서 그런지 하임백 수축도 있고 잘 맞지 않는 부분도 있어 퍼티작업이 좀 필요했습니다.
크레오스 지정컬러로 도색했습니다. 명암도색후 조금 명도차가 있는 웨더링, 무게감을 주고자 동체에 레인마커를 추가해 봤습니다.
별다른 스텐실 작업은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데칼은 모두 사용했습니다. 얇고 선명한데다 무엇보다 접착력이 좋아서 작업이 수월했습니다.
아카데미가 신금형은 아니더라도 이런 참신한 기획아이템을 계속 보여줬으면 합니다. 좋아하는 팬텀을 아주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