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mionetta AS 42 Sahariana
매드캣
2021-09-17, HIT: 720, 김성진, a320 파일럿외 18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제품명: Camionetta AS 42 Sahariana
브랜드 및 번호: 이테렐리 7044
스케일: 1/72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번 작품은 2차대전 이텔리 군의 차량입니다.
제가 이탈리아 군 키트는 취급 하지 않습니다만, 이번에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역시 72 스케일입니다. ^^
영국에는 SAS가 있다면, 이탈리아군에는 이 차량이 있지요. 북아프리카에서 DAK와 함께 싸운 차량이며, 매력 있는 차량입니다.
이번 키트는 일단 예쁘고, 부품수가 매우 적으며, 데칼이야~ 이테렐리 제품 데칼은 거의 명품 급이고요. 키트 가격도 너무 착하고~~~ 그렇습니다.
차량에 승하차 한 자국을 세필로 표현해봤습니다만~ 자연스럽지는 않군요. 연습과 실력 연마가 더욱 필요한것 같습니다.
머플러는 배출구가 막혀 있어서 핀바이스로 뚫어주었고, 도색하면서 열기로 탄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드러난 탄창에 기관포탄들도 세필로 칠해주었으며, 엔진부분의 그릴 부분들도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기관포 역시 포가 막혀있어서 핀바이스로 뚫어주었습니다. 완성하고 보니~ 너무 잘한 부분인것 같아요.
키트가 너무 크지요? ㅋㅋ
이 키트는 매우 매력있는 제품입니다. 그러나~ 작업하실 분들께 미리 알려드릴 부분은~~~ 설명서 보고 그냥 조립하시면 낭패를 당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가조립 꼭 해보고 작업하세요. 설명서 중에 접합부에 대한 오류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일한 차량이 35 스케일로도 동일한 브랜드에서 나와 있습니다. 기회 있을때에 35 스케일 모델도 한번 제작해서 비교해보겠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