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허속 노획한 kv-2와 [1/48]
2022-02-23, HIT: 1068
a320 파일럿, 이대호외 1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블랙 짜짜로니
건물은 우드락 자작과 이탈레리 건물을 사용 포스터는 프린트했고 나뭇가지는 실제 나무뿌리줄기를 사용했습니다.우드락은 젯소 코팅하지않고 페인트 뿌리면 우드락이 녹으니 젯소 꼭 바르고 도색하시길 바랍니다.
눈표현은 석고 가루와 타미야 눈표현제를 사용했습니다.
전차는 타미야 kv-2를 사용했고
독일군 인형은 타미야 6륜 트럭 1/48 의자에 앉아있는인형과 지도를 들고 있는 인형과 망원경을 든 장교는 타미야 1/48 INFANTRY ONMANEUVERS를 사용하였습니다.소련군이 절판되 사기 쉽지않아 집에있는 독일군으로 노획설정으로 전략을짜며 휴식하는 설정으로 꾸며습니다.
전차 눈낀표현이 어색한데 제방법은 석고가루를 붓으로 전차에 묻혀준뒤 여러번 닦아내면 구석에 석고가 낍니다. 튀어나온부분은 닦아내고 이미 들어간부분은 붓을 집어넣지마세요 접착은 헤어스프레이로 살짝뿌려주어 잡착합니다 이때 헤어스프레이를 너무 뿌리면 지워지므로 살짝살짝 눈낀 표현이 괜찮은지 봐가며 뿌려줍니다.
인형색칠을 조금더 색감이 차곡차곡 레이어가 쌓여야되는데...스스로의 작업시간에 맞추려고 바쁘게 마감하는 작품이 되버렸네여! 모두 즐감하시고 끝까지 노력하면 언젠가는 전쟁속 폐허에 꽃이 피어나더군요!
호서대 다닐시절 사진 수업에 작품사진 찍기 위해 이곳저곳 돌아다니다 음식물 쓰레기 더미 속에서 노란 진달래가 피어나더군요 그속에 피어난 진달래가 얼마나 예쁘던지...아직도 생생하더군요 쓰레기속에서 버려진 꿈중에서 분명 한송이 희망의 꽃은 누구라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