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30S (하비보스)
매드캣
2022-05-31, HIT: 1109, 김성진, M48A3외 3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내일 투표 잘들 하세요. ^^

간만에 작업한 작품을 한번 포스팅합니다.
이번에는~ T-60 경전차 이후 다시 소련 경전차 T-30s로 돌아왔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헤드 라이트 2개가 유난히 크네요. '왕눈이' 입니다. 그래서~~~ 별매 렌즈를 적용해보았습니다. 작업하다가 실수로 렌즈에 마스킹을 안하는 바람에~~~ 영롱하고 깨끗하던 렌즈들이 좀 흐려졌네요. 그래도 이 왕눈이가 참으로 매력적입니다.
궤도는 기본색으로 도색 이후~ AK 제품인 'Wash for Tracks'으로 터치해주었습니다. 지인께서 알려주신 방법인데~ 궤도가 더욱 살아나는군요. ^^
스프로켓의 이빨은 강철색으로 도색해서 마모된 표현을 내주려고 했습니다.
로드휠 암 주변에 구리스 자국과 기름때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뒷태도 나름 예쁜것 같습니다.
이 데칼은 예전 키트에서 남은 것을 적용해보았습니다. 매력은 있긴 합니만~ 생각보다 장판데칼이네요. 웨더링하면서 이 부분에 애를 많이 쓴 기억이 납니다. ^^
적절한 에칭은 매우 매력적입니다. 작업하면서 그 샤프한 맛을 느끼네요.
삽자루 경우는~ 새로운 방법으로 붓도색 해봤습니다.
이 전차는 특별히 리벳들이 참 많네요. 그냥 놔둘수 없어서~~~ 핀워싱을 좀 해봤습니다.
이 키트는 포탑의 무장을 2가지 옵션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즈베즈다 소련 경전차 T-60 포탑과 동일한 모습이며~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20미리
(2) 중기관총
저는 2번째 옵션으로 선택해서 작업했습니다.
뒤에 라이트의 경우는 어떤 색인지 정보가 없기에~ 그냥 상상하면서 붓도색 해주었습니다.
원래 박스와 완성작을 함께 찍어봅니다.
생각보다 매력 있는 소련의 경전차 입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소련 경전차들을 올려보겠습니다.

관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