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are trapped! (Urban warfare 101)
이동욱
2022-06-04, HIT: 1582, 윤주황, 벤더스네치외 21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이번 전쟁 초반에 있었던 유명한 사건을 간단한 비넷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사실 두어달 전에 90% 가까이 완성되었지만 뒷심 부족으로 이제야 끝냈네요.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몇몇 해외 언론에는 '엘레베이터 안에 러시아 공수부대원 10명이 갇혔다' 라고 종종 보도되었는데 사실 다섯명이지요. 거울에 비친 뒷모습때문에 10명으로 보인다는 사실.
즈베즈다 3665 키트는 4명밖에 안들어 있어서 한셋트를 더 구해서 한명은 개조라도 해야하나 했는데 시중에 씨가 말랐네요. 전쟁특수인가 봅니다. 그냥 4명으로 끝냈습니다.
'엘레베이터 외부 위아래의 온갖 기계장치, 케이블 등을 재현할까' 하고 고민도 해보았지만 자료부족이라는 핑계와 귀차니즘으로 그만두고 단면 재현으로 타협을 봤습니다. 그러고보니 엘레베이터 높이가 좀 너무 높은듯 싶네요.

전쟁이 시작된지 100여일이 되어가고 사망자는 수만명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현대전에서 이렇게 많은 사망자는 유례가 없는듯싶네요.

덕분에 절대 만들일 없을것 같던 '현대 러시아군' 을 이렇게 만들게 되었네요.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쟁이 하루 빨리 끝나길 기원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