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8 세미나 TA-4J
n4584
2022-06-18, HIT: 583, 학사라이더, 김형섭외 2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88년? 89년?쯤 아카데미로 나왔을때 두번정도 만들어 본 후
잊고 있다가 작년에 중고장터에 나온걸 구입해서 가볍게 만들어봤습니다. 데칼상태도 좀 좋지 않았던터라 이참에 AREA88 소속의 가상기체로 도색했습니다.
도색은 군제락카 310번 Tan 색을 기본색으로 에어브러싱해줬고 녹색 얼룩무늬는 군제락카 303번으로, 기체 하면은 아마도 군제락카 무광백색으로 해줬던 것 같습니다.
Area88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88번을 수직미익에 붙여줬고 노란색 A 마크는 마스킹해줬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뭣도 모르고 서명 잘못했다가 중동의 아스란왕국에 끌려와 기본군사교육 및 전투비행교육을 받은 후 Area88로 자대 배치를 받았으나 땡전한푼 없기에 Area88 소속 복좌기에 탑승 전투비행감각을 익히면서 전투 보상금을 모은 후 개인기체를 구매할 때까지만 빌려타는 ... 뭐 그런 컨셉이죠.

Area88 애니에 볼수 있을 법한 느낌의 도색과 하세가와의 별매 무장셋트에서 가져온 mk84 항공폭탄 두발을 달아준게 전부 입니다. 그리고 데칼은 여기저기서 가져왔구요.

캐노피 상태가 워낙 좋지 않아서 타미야 콤파운드로 적당히 투명하게 해주긴 했으나 좀 뿌옇긴 합니다. 어차피 어릴적 추억을 생각하며 만든거라 캐노피 투명도 따위는 적당히...ㅎ





매우 거친환경에서 막 쓰는 기체인 설정인 만큼 기관포 포구와 탄피배출구에 검은 매연이 묻은 효과를 내줬습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