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ART 1/35 Repairing of Pz.Kpfw.IV Ausf.H
명인만두
2022-06-22, HIT: 2853, 이원윤, 윤태환외 82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안녕하세요 김명인 입니다.

이번에는 미니아트사의 1/35 Repairing of Pz.Kpfw.IV Ausf.H (디오라마 빅 셋) 킷트를 작업하였습니다.

제작기간은 4주반가량 소요습니다. 전반적으로 아크릴 도료를 사용하였고, 피규어 얼굴과 바니쉬는 락카도료를 사용. AK흙표현제와 각종 풀때기 제품을 사용하였습니다.

웨더링은 에나멜 워시도료, 유화, 유성색연필, 아크릴 등 다양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전차는 덮으면 너무 아까워서 모든 뚜껑과 상판을 열고 닫을 수 있게 작업하였고(각종 상판과 포탑뚜껑도 유격없이 착착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엔진의 배기라인을 비롯해 각종 배관들의 단면들은 모조리 구멍을 뚫어 사실성을 강조하였습니다.

국내에서 구할 수 없어서(품절) 해외구매를 해야하는 점을 빼곤... 손에 넣을 수 만 있다면 , 대략 10만원 선에서 풀인테리어킷과 피규어, 디오라마 베이스, 각종 소품까지 포함되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아주 훌륭한 킷트라고 생각됩니다.

작품이 실제로는 좀더 은은한 느낌인데 삼성폰 카메라가 도저히 눈으로보는 색감을 찾질 못해 좀 쨍하게 나온점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즐겁게 감상해주세요~감사합니다.^^

(이번 하비페어에서 많은 분들 뵐 수 있어서 너무 반갑고 좋았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