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미야 1/25 r/c 센추리온
블랙 짜짜로니
2022-10-05, HIT: 886, 황호선, 탱크킬러 안재균외 10명의 회원님이 이 작품을 좋아합니다.
무리한 색변화를 시도하는것보다 자연스러운색변화를 위해서 전반적으로 차지하는 녹색의 은은한 색변화를 위해 어두운계열이므로 올블랙도색후 철물점금색 스프레이로 중간톤을 입혀주어 음영의 차이를 주고 그위에 철물점 녹색을 살짝 뿌려주었음 에어브러쉬 사용치 않고 철물점 락카로 거리를 조절하여 뿌리면 됩니다.
하단역시 마찬가지로 녹색대신 오렌지색을 입혀주어 녹이슨또는 흙이묻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금색을 중간에 넣는이유는 금속느낌을 내기 위함입니다.저만의 도색법이지만 은은한 색변화의 느낌과 금속느낌을 주기위해 금색을 중간에 심어 주었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
도색 수정전 이위에 금색을뿌린뒤 다시 철물점 녹색을뿌렸는데 그럴필요없이 올블랙도색후 금색중간톤 입힌뒤 철물점 녹색을뿌리면됩니다.철물점 락카를 얼마나 뿌리는가가 성공과 실패를 결정짓습니다.
속도가 느려 건전지 추가 모터브러쉬가 빨리 닳겠지만 답답한건 못 보겠더군요 모터브러쉬만 판매하면 좋을텐데란 생각도 들었지만 타미야 모터는 브러쉬가 두꺼운 깍두기 모양이라 금새 닳진 않을 것같고 닳면 저가 모터 브러쉬로 교체하면 될것 같네여 나름대로 자가 수리할수 있으면 오랫동안 쓸수있을것 같습니다.
이 작품을 추천하기
이 작품이 마음에 든다면 추천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작자에게 많은 격려가 됩니다